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금잔디의 칼라스 인하 반발에 대한 답변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4-08-11 12:03:57
추천수 0
조회수   1,607

제목

금잔디의 칼라스 인하 반발에 대한 답변

글쓴이

이홍섭 [가입일자 : 2004-08-03]
내용
Related Link: http://www.kumzandi.co.kr/zboard/view.php

현 시점에서는 어떠한 말도 칼라스 스피커를 사랑하고 지원해 주신 여러분들의 서운한 마음을 달래 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오랜시간 고민하고 망설였던 것이기도 하구요...



그렇습니다. 오랜 시간 망설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가격인하는 전례없었던 일로, 만일 궁핍함 등이 이유였으면 아래 김재건님 말씀처럼 공동구매나 유사 정책으로 헤쳐 나갈 수 있었던 겁니다. 지금의 상황은 그런 류의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 문제지요...



오디오시장은 참 다른 시장과 다릅니다. 가격이 높아야 더욱 잘 팔리는 왜곡된 경제현상, 그래서 오디오문외한이 보아서는 도저히 납득하기 힘든 거품있는 가격, 그래서 입문하기는 더더욱 높아보이는 벽... 돌아서면 서로 알만한 사람들끼리 아웅다웅 합니다. 그 좁은 시장은 이곳 시장의 태생적 모습으로 인해 더욱 좁아지고 있습니다. 인구는 국내에만 이제 오천만을 육박하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일부 애호가들만의 놀이개이기 위해 칼라스 스피커는 생겨나지 않았습니다. 기왕에 생겨난 스피커브랜드이면 스피커의 대명사적인 브랜드가 되어야 겠단 생각을 끊임없이 해왔습니다. 정말 제대로 만들어 어느 누구도 고민없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칼라스 스피커여야 한다고 생각해왔던 것입니다.



그렇다고 오디오파일들의 진한 애정을 전적으로 저버리자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계기가 없으면 언제나 똑같을겁니다. 저변은 이렇게 충격적인 계기로 확대의 발판을 마련하고, 진정 깊이있는 매니아급의 하이엔드는 또 그렇게 확충시켜 나갈겁니다.



지금의 카산드라를 오늘처럼 낮추는 것은 그렇게 더한 모습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보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속상하고 서운한 여러분들의 마음을 채워드리지는 못합니다만, 진정 소장하고픈 꿈의 스피커를 만들어 역시 꿈같은 가격으로 여러분들께 혜택으로 돌아가게 해드릴 것을 꼭 약속드립니다.



지금 이 시점은, '안사면 손해'인 스피커였으면... 합니다.



---------------------------------------------------------------------------------



흠.. 그래서.. 저도 이 기회에 칼라스 질렀습니다.

속쓰리실 분들에겐.. 죄송~ ^^;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thruster@kdn.com 2004-08-11 17:22:42
답글

전 속 안쓰려요. B-2는 단종 모델이라 인하 대상에 없더라는.... 쩝..

bluemole@hanmail.net 2004-08-11 18:33:42
답글

인정할 수 있는 해명이십니다. 기왕이면 '시장 장악' 부탁드리고요. 용산전자랜드에 최초로 국내산 원브랜드샵 하나 내시기 바랍니다.(이럼 와싸다에 넘 죄송한가요...?) 첫번째 구매가 160만원짜리 오디오 였는데. 넘 기분 좋지 않았습니다.

bluemole@hanmail.net 2004-08-11 18:36:15
답글

오프라인에 실력있는 유통을 갖고 있지 않으시면 의도가 좋으셔도 장기적이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총체적인 마케팅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염두에 두신 고객들의 benefit을 증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손신철 2004-08-11 20:18:57
답글

값을 내려도 말이 많으니 참내 이해가 안갑니다.<br />
저야 저런 고급스피커 절반가되도 살형편도 안되지만...적절한 비유가 아닐지 몰라도<br />
자동차의경우 제조기술향상+생산라인단순화에른인건비절감으로 인하사유가 생겨서 값을 내렸다해서 기존소비자 누가 뭐라하던가요?

손신철 2004-08-11 20:20:48
답글

대부분 "에이 거봐 좀있다 사면 더 싸게 살텐데" 하고 말것입니다.<br />
"에이 내물건 왕싸구리 &#46124;네" 하면서 제조사에 항의 하는 경우는 글쎄요.<br />
인하요인이 생겨도 기존고객 겁나서 하겠습니까? 조금 좋은쪽으로 보셨음 좋겠습니다.

손신철 2004-08-11 20:26:02
답글

금잔디의 상술인지, 소비자를 위한 조치인지? 알수없지만, 전자일지라도 후자라 믿고싶습니다. 금잔디의 조치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br />
제 말이 거슬렸을 분들은 죄송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