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왠손님이 찾아오셔서 카드명세서를 보여주면서 자신들은 지난달 울가게에서
먹은적이 없는데 119,000원 명세서가 날아왔다고...
그래서 저가 가게 매출전표랑, 카드전표를 확인해보니 정말로 없더군요.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를 해 주어야 할까요?
벌써 한달이 훨씬 지난일이라, CCTV라도 있으면 확인이 될텐데.
일단은 승인취소를 부탁하더군요.
그래서 저희 카드단말기회사에 연락을 하니 취소는 하지말고 먼저 입금확인을 해보고
처리를 하라는데, 그손님은 빨리 처리를 해달라고 하고.....ㅜㅜ
지금 입금처리가 되었는지 확인중이지만,
어떻게 이런 경우가 생기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