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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에 연락해서 차단해달라고 하면 바로 해줍니다. 그리고 통신사에 강력 항의하면 환불해줄겁니다.
메세지 자체가 가짜일 확률이 높습니다만<br /> 실제로 가짜가 아니라면 사용하시는 핸드폰 통신사에 전화하셔서 소액결제를 금지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br /> <br /> 저도 그렇게 해서 다날이라는 업체를 통해서는 소액결재가 않되게 해 놧습니다.
이글 한번 읽어 보세요. <br /> <br />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talk4&mode=view&num=556622&page=5&view=n&qtype=user_name&qtext=%C0%CC%C0%CE%BC%BA&part=board
사무실의 친구도 비슷한 경우 인데요 (금액도 비슷하네요) 2개월 후에 통신사에 차단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에도 결재가 되어 통신사하고 싸우다가 환불도 해주지 않고 해당 업체는 통화도 안되고. <br /> 해서 바로 경찰서에 신고, 필요한서류 준비해서 갔더니 업체에서 바로 전화가 와 환불해주겠다라고 했다는군요.<br />
스팸 문자라면, 사이트 광고인가요?
114전화하셔서 소액결재 차단신청하세요ars로 가능하고 통신사 홈페이지에서도가능함ㄹ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