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운영 법인이 있는데 신규 사업에 대하여 별도 법인을 준비중입니다.
관리 법인이 두개가 되는 거네요!
다음달 9월 1일 법인open목표로 가고 있습니다만 현재 회계인력을 긴급히 채용하여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급여,4대보험,비용,매출관련한 관리회계와 세무회계에 필요한 직원이겠네요~~~
근데 회사 업무가 국,내외 거래가 많고 거래구조도 여러가지이고 별도의 자산투자(사업용,비사업용 부동산임대,매매외)
도 계획중이라 회계지식이 풍부한 직원을 구하려고합니다.
결국 경력 10년이상의 기혼 여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잡코리아나 워크넷에서 공채가 좋은 가요???아님 회계인력만 전문으로 채용할 수 있는 별도의 커뮤니티가 있을까요??
잘 뽑는 방법이 있을지???
두번째 매출계획이 꾀 큼니다. 믿을 수있는 직원이 필요한데 친,인척이라면 믿겠지만 이거 제도적(시스템적)으로 관리(통제)할 만 한 팁이 있을까요??
무플이 아니길 소망합니다. 혹 직접 도움이 가능(소개등등)하시면 술 한잔 쏘겠습니다. 사업장은 광명sk테크노타워로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