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필요해서 검색하고 있습니다.
제 환경에 맞는 성능,가격을 만족하는 제품이 레노버 제품인데, 검색하다 보니
AS는 포기해라 라는 말이 많던데요. 정말인가요?
데스크탑은 고장나면 스스로 지지고 볶고 할 자신 있는데, 노트북은 개인이 하기에는
부품도 그렇고 AS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레노버는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라하고, 기본 일주일 기다려야한다는 말도 있고...
물론 고장 안나면 괜찮겠지만...
실제 AS 경험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돈 많으면 LG제품으로 하겠지만, 가격차이가 꽤 나서요.
더불어, 외산 브랜드 노트북 AS는 전부 개판이라던데, 이 말도 사실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