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민] 어제 받은 새 앰프 개봉 후 재포장 흔적이.. 어떻해야 하나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7-27 10:59:41
추천수 4
조회수   1,741

제목

[고민] 어제 받은 새 앰프 개봉 후 재포장 흔적이.. 어떻해야 하나요?

글쓴이

윤한길 [가입일자 : 2003-03-02]
내용
어제 일주일을 기다려 야마하 a820 AV 앰프 새제품을 받았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할 때 보니 테이프가 한번 잘라져 있고

그 다시 위에 테이핑 한 흔적 발견..



뭐 여기까지는 있을 수 있는 일이기에 그냥 개볼 했습니다.

하지만 개봉하여 보니 메뉴얼, 리모콘, 케이블 기타 부속부품 모두의

비닐 포장이 심각하게 구겨져 있고 사람 손이 탄게 확실히 보이네요..



앰프를 두른 겉포장도 정말 허접하고..

보호하는 스티로폼도 조금이지만 떨어져 나가 있는 부분이 있고..

AV 앰프 새제품 구입하는 건 처음이지만

그동안 스피커며 다른 전자제품을 샀을때 이렇게 까지 포장 되어 있는 건 처음이네요..



이거 누군가 반품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 차마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판매처는 야마하에 물어보라 하고.. 야마하는 토요일이라 연락이 안되고..

기존 앰프는 처분하여 2주동안 놀고 있는 스피커 보며 참..



이거 그냥 쓰는게 나으려나요?

야마하에 연락해봐야 핑계만 대고 그냥 쓰라고 할 거 같은데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우장호 2013-07-27 11:03:31
답글

환불이 답입니다...

김승수 2013-07-27 11:20:26
답글

환불내지 교환이 답입니다...

zerorite-1@yahoo.co.kr 2013-07-27 11:23:58
답글

환불의 정확한 사유를 알 수 없는 한, 기기 버릴 때까지 그 찜찜함을 버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br />
재포장한 것, 단지 열기만 한 것이 아니라 한번 만지고 재포장한 것은 신품이 아니죠.<br />
와싸다도 박스가 찌그러지거나 개봉된 것은 저렴하게 판매하지 않습니까?<br />
이건, 대형 전자제품 업체 기준으로는 등급품이며 외부 판매 불가 제품입니다.

강신구 2013-07-27 11:25:58
답글

환불,,,<br />
그리고 판매처도 웃기네요. 지들이 팔아놓고 왜 야먀하한테 물어보라고 하는지...

윤한길 2013-07-27 11:35:06
답글

조언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환불 해야겠네요..<br />
10-20만원 짜리도 아니고 나름 무리해서 산 제품인데 말씀하신 대로 계속 찝찝할거 같네요..<br />
업체와 통화에는 반품이나 환불 사유가 될 수 없을 수 있으니 야마하랑 통화 하라는데 이거 참..<br />
야마하에서 안된다고 하면 그냥 써야 하는 건지..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한다니 답답하네요..

이종민 2013-07-27 11:38:08
답글

판매처문제 같은데<br />
수입사에 문의하라니 참...

황준승 2013-07-27 11:38:44
답글

가전제품은 14일 이내에는 환불할 수 있잖아요.<br />
최악의 경우 택배비만 소비자가 부담하면 될겁니다

선춘규 2013-07-27 12:49:53
답글

구입한 쌀이 썩으면 쌀집에서 책임지는게 아니라 농부가 책임져야 한다는 거네요...ㅋ<br />
<br />
무조건 판매처에서 환불....

송석진 2013-07-27 12:53:21
답글

매매계약을 구매자와 판매처가 했는데,,, 계약관계가 없는 제 3자와 이야기하라니,, 정말 수준이하의 대응이네요... 판매처 이름 공개하세요... 판매처가 단지,,, 거래 중계만 했고,,, 실제로 제품은 야마하에서 보냈더라도,,, 무조건 판매처에서 책임질 일입니다.

권민수 2013-07-27 13:18:01
답글

어떤색끼들이지... 정말 상식이하네<br />
<br />

양민정 2013-07-27 13:24:36
답글

정말 찜찜 하시겠네요...

rdkkimhyun@yahoo.co.kr 2013-07-27 14:14:03
답글

판매처에서 처리하고 그뒤는 판매처에서 수입사와 상의해야 할일입니다.<br />
<br />
그럴거면 수입사와 거래하지 굳이 매장의 존재의미가 없죠...거기 매장에 100% 문제가 있습니다.<br />
<br />
그리고 재포장문제는 꽤 심각한건데 그냥 책임회피하는건 강력히 항의하셔야 됩니다.

홍성철 2013-07-27 14:25:16
답글

환불사유 충분하네요<br />
이럴바엔 새거살 이유가 없죠

haramin@hanmail.net 2013-07-27 15:02:30
답글

양아치 마인드 회사군요<br />
확실히 환불 받으세요

황준승 2013-07-27 15:34:48
답글

(주) AV와 사람들 같은 회사와 차이가 크네요

김민성 2013-07-27 23:50:03
답글

저도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ㆍ저같은 경우 박스 재포장한 이유는 수입사가 수입과정에서 무슨 검사인가를 한다고 판매처에서 말해주었습니다ㆍ오래 되어서 무슨 검사였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ㆍ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종호 2013-07-28 14:26:15
답글

환불이 답입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