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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 침대 서비스 엉망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7-15 17:25:10
추천수 10
조회수   1,768

제목

에이스 침대 서비스 엉망

글쓴이

윤성국 [가입일자 : 2002-11-22]
내용
에이스 침대회사가 돈을 많이 버는 모양입니다. 침대는 과학이라고 홍보하면서

침대하면 에이스기 떠오르는 그래서 서비스가 엉망인가 봅니다. 얼마전 에이스

매트리스를 옥션 통해서 슈퍼 싱글로 구입 그런데 배달이 왔는데 슈퍼 싱글이

침대 프레임에 맞지않아서 그자리에서 모친이 반품했다는군요. 오늘아침9시경에 에이

스로 전화해서 어떻게 처리해면 좋으냐고 자문를 요청하였드니 전화준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

오후2시경에 전화하니 지금 바쁘니 전화준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 또다시 5시경에

전화하니 그때사 취소 시키고 배달료를 받아야 된다네요 같은 제품 그냥 싱글로 구입하면 서비스 차원에서 배달 하면 될텐데 하는 생각이었는데 의외에 답변에 당황되더군요 취소시키면 되는걸 몰라서 전화한게 아닌데 에이스 고객 대응이 미숙하게 느껴지는군요.3번씩이나 전화했는데 미안하다는 말도없고 역시 돈많이 버는 회사는 고객알기를개똥취급하죠. 모친께 좋은 매트리스 구입해드리려고 했는데 기분이 꿀꿀하네요 비도 계속해서 내리는데 에이스 뭐가 에이스인지 에이스침대가 아닌 고객서비스대응 미숙 슈퍼 에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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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y42kim@hotmail.com 2013-07-15 17:54:11
답글

옥션 판매자측에 문의 하셔야 하는 경우 같습니다만..<br />

haramin@hanmail.net 2013-07-15 17:55:49
답글

에이스와 시몬스 형제가 오너지요<br />
우리나라 침대시장 점유율 1.2위회사입니다

이영진 2013-07-15 17:56:37
답글

우리나라는 침대가 독과점이 되어버렸죠.. 가격이 여전히 비싼 이유이기도 하고요.. 매출1~2위 침대회사가 같은 회사로 이름만 다른걸로 알고 있거든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에이스, 시몬스,대진이 다 같은 회사던가 2개가 같은 회사인가 그럴겁니다... 독과점입장에서 뭐 잘 해줄 필요가 없겠죠..

이규호 2013-07-15 18:27:11
답글

많이 언짢으셨겠습니다.<br />
<br />
다만, 위 글을 읽고서 판매자는 에이스 침대가 아니고<br />
<br />
에이스 침대에서 물건을 받아다가 옥션에 수수료를 주고 파는 상인으로 추측됩니다.<br />
<br />
약간의 오해가 있어서 풀어야 할듯 합니다.<br />
<br />
일단 옥션의 시스템상, 저마진 구조에 수수료를 옥션에서 받아가기 때문에<br />
<br />
어떤 제품이 배달이 되었는데, 판매자측 실

rokstars@kornet.net 2013-07-15 18:52:03
답글

판매자의 미숙한 대응에 짜증이 나셨나 봅니다.<br />
<br />
그렇지만, 소비자 귀책 사유로 반품을 하면, 소비자가 운송료를 부담하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br />
<br />

서영수 2013-07-15 19:10:16
답글

에이스, 시몬스,대진 다 한 집안 맞습니다..<br />
<br />
경쟁이 될리가;;<br />
<br />
그래서 품질은..

강정만 2013-07-15 19:54:03
답글

이글 여러군데 올리시면 a/s 잘해줄겁니다.

서성원 2013-07-15 20:13:05
답글

대진이 아버지 에이스가 장남 시몬스가 둘째라고 합니다.<br />
가족끼리 하는건 괜찮은대 가격이 좀 내려 갔으면 좋겠어요

이태우 2013-07-15 20:36:39
답글

침대, 옷, 신발.. <br />
규격, 사이쥬가 았는 건 <br />
오푼마켓에서 사려면 <br />
마리 꼼꼼허게 확인하새요.<br />
아, 오타닥열.

김대진 2013-07-15 21:37:42
답글

이건 귀책사유가 소비자에게 있네요. 저도 온라인 구입시에는 제품정보 판매정보 꼼곰히 보고 삽니다.<br />
싸고 편하게 구입하는 대신에 그만큼 소비자도 정보를 잘 알고 구입해야 합니다.<br />
전화응대를 신속하게 안하는것은 문제삼을 수 있겠지만 비용처리부분에 있어서는 제조사도 판매자도 아무런 귀책사유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br />
비용부담분에 있어서 서운한부분은 내심 바랬던 구매자의 희망사항으로 보입니다.

윤성국 2013-07-15 23:13:29
답글

비용부담분에 있어서 서운한부분은 내심 바랬던 구매자의 희망사항이 아니라 취소주문의 번거거로움 과<br />
빠른배송을 하기위하여 조언를 구하려했던거죠 슈퍼싱글이 싱글보다 더비쌉니다 그럼 비용부분이 얼마 발생하고 싱글금액이 얼마이니 고객께서 용인하신다면 처리주겠다는 제시를해서 에이스 매트리스를 구매토록<br />
고객에게 친절히 응대를 바라던거죠.제가취소하고 언짢아서 다른제품를구입하는것를 방지하는것이 당연한 순리가 아닐까요

양태영 2013-07-15 23:44:57
답글

이해를 못하시는것인지....아님 옥션판매자가 제조회사직영이여서 계속 그러시는지 모르겠습니다.<br />
보통 옥션등은 제조자와 판매자는 틀리므로 소비자귀책사유는 소비자가 운임 부담하는것이 맞습니다.<br />
개똥취급은 관련없는것 같은데요~~

윤성국 2013-07-16 00:09:51
답글

이해를못하는게 아니라 마트에가보시면 마트에있는모든점포가 직영이아니고 임대로영업합니다그래도 고객의 불만은 마트고객센타에서 해소해주고 마트 직원이사과합니다 심지어 무릎끓고 사과합니다 그것이 고객의 의도적인<br />
컴프레인이라도 고객불만 해소에 성의를다합니다.저는 그런차원에서 언급하는거죠.마트의 가전제품구입하시고 구입점포에가서 구차하게말 할필요도없고 직접 마트고객센타나 마트 직원에게 말하면 사과도받고 모든것이 해결됩니다.마트직영에서파는것도아니고

박태희 2013-07-16 10:16:42
답글

무릎꿇고 사과..... ㅎㄷㄷ 기준이 다르시군요. <br />
마트직원이 사과한 것이 당연하다고 하시면 옥션 판매자가 사과해야는 것이 같은 절차죠. <br />
<br />
이런 경우에는 제조사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문제만 책임지는 것이 맞지요.

rokstars@kornet.net 2013-07-16 10:47:51
답글

무릎끓고 사과라, 무릎끓고 사과라, 무릎끓고 사과라......<br />
<br />
익모초 즙을 원샷한것 처럼, 입맛이 몹시 쓰네요......<br />
<br />

윤성국 2013-07-16 11:52:49
답글

박태희께서 적은글 제조사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문제만 책임지는 것이 맞지요.전적으로 동감합니다. 그러나<br />
에이스에서 광고로 내놓은 침대는 과학이라고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강력히 어필했지요. 침대는과학이다 그뜻은 치밀하게 설계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제품를 만든다는 그런뜻으로 저는 이해했습니다. 과학의의미는 우리가 상상하는것 꿈으로생각되는것을 현실적으로 이루어내는것이 과학의 힘이겠죠.과학의힘으로 달에도가니까요.저는침대는 과학이라는메세지 전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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