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객님의 불편함에 대한 애절함.....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7-08 12:38:50
추천수 2
조회수   831

제목

고객님의 불편함에 대한 애절함.....

글쓴이

임대혁 [가입일자 : 2005-02-18]
내용
좀전에 인터넷 뱅킹이 안되어 상담 전화를 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안깔려 진행이 안되길래 전에 한번 상담을 받은터라 혼자 해보려 다가 늙어선지 기억이 나지 않아 결국 전화를 걸었죠...



인터넷 뱅킹 전문 상담원 에게 연결이 되서 사정 설명을 하고 그래서 도움이 필요하다 이야기를 했더니...순간...





아...... 고객님~ 그러셨군요.............글로 표현하기 힘든....그 절절한 애절함이란....





이건 도대체....순간적으로 멍...해 지더군요....단언컨데 저런 표현은 수백 수천번 연습하지 않으면 나올수가 없는 표현입니다...



고객님 그러셨군요...를 얼마나 연습했을까요...감정이 살아 나올때 까지...



이런걸 생각해 내고 연습시키라고 지시한 넘은, 도움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모두 그런데서 쾌감을 느끼는 변태로 생각하는건지....





참...힘든 직장 이겠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좀...안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주항 2013-07-08 12:53:42
답글

대혁 호갱님....<br />
그러 셨꾼여.....^.^!!

류창국 2013-07-08 12:57:05
답글

글로 보는 저한테 느낌이 전해 오는 듯 ㅋ~

황준승 2013-07-08 14:15:01
답글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셨군요. <br />
대체 뭔 짓인가 싶더군요. <br />
그런 고객 응대를 받고 마치 왕이 된 것 마냥 우쭐해지는 사람도 있겠죠?<br />
<br />
마치 유치원교사가 학부모 앞에서 원생들 대하듯이 운율까지 넣어가면서 콧소리 내는 아가씨는<br />
식사시간에 밥이나 제대로 목구멍에 넘어갈까요?

안준국 2013-07-08 18:29:24
답글

감정을 달래주는 대답이기도 하지만, 논리적인 답변을 원하는 컴플레인을 말할때 자기들 실수한건 말안하고(상담원은 자신들 측의 실수가 무엇인지 잘 파악하지 못하고) 저 말만 하면 열불이 확~!! 납니다. 특히 얼굴보고 매니저랑 대화하는데 저런 경험을 당한적이 있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