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이야기하는 혁신이라는게 상품에 대한 혁신도 있고 내부 프로세서에 대한 혁신도 있고 기타 등등 아주 많아요. ㅡㅡ;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br />
실제 대기업 납품 위주 회사가 상품에 대한 혁신을 부르짖는 것도 좀 우스운 일이죠. 고객이 원하지도 않는데.
하춘수님 제가 생각하는 소니가 망한 이유는 변화와 혁신도 있지만.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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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문제로 지리 멸렬 된것으로 압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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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의 경우 내부 경쟁을 유도 하기 위해서 회사 내에서도 개발 팀을 여럿을 만들었는데.<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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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이 내부의 개발팁들이 각자 최고의 기술을 만들어냈지만.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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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에 이기기 위해서는 타팀에게 자기가 만든 최고의 기술을 보여주지 않고 자기
적합한지는 모르겠지만 국산 전기차 선도업체였다가 지금은 졸딱망한 ct & t 도 비근한 경우로 보입니다. 국산 골프카트로 일제차가 점령했던 국내 골프카시장을 거의 탈환하고 잘나가다가 이명박 아저씨가 국산 전기차 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전폭적인 지지를 하겠다는 꼬임에 넘어가 전기차 양산에 올인했는데 정책적 뒷받침이 안받쳐주어 차는 나왔으나 충전할곳이 없고 도로에 나올수 있는 형식승인이 안따라주어 멸종해 버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