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의 프론트 오버행 부분에 대해서는 좀 동감하기 힘드네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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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 구동 차량의 프론트 오버행이 길다는 건 전륜의 차축 바깥쪽으로 파워 트레인이 많이 집중되어 있는 경우이고, 그런 경우 전후 무게 배분은 나빠집니다. 이상적인 전후 무게 배분 5 : 5 와는 거리가 멀어지죠. 기술적인 문제로 프론트 오버행을 축소하지 못한 전륜 구동 차량의 경우 전륜에 무게가 집중되기 때문에 단순히 구동륜의 트랙션 확보라는 차원에서는 유리
역시 심오하고 논리적인 분석을 해 주시는군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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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동영상 같은 상황은 계속 브레이크를 밟고 있었기 때문에 뒤가 계속 흔들린 건가요?<br />
그렇다면 그 상황에서 앞차가 가까이 있지 않다면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고 그냥 미끄러져 가게 했다면<br />
피쉬테일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