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미오네비 AS 센터 황당하네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5-31 19:22:26
추천수 7
조회수   1,779

제목

미오네비 AS 센터 황당하네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이문욱 [가입일자 : 2004-05-08]
내용
미오네비게이션을 작년 6월에 구매하였습니다.. classic 360BT모델

저번주에 고장이 나서 AS 신청을 하고 구입 영수증 첨부하고 택배로 보냈습니다.. AS 보증기간이 1년이라서 당연히 무상일 줄 알았는데..



오늘 미오AS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이건 작년 4월 생산분이라서 유상 서비스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리를 할건지 안 할건지 빨리 결정하라고 막 다그치네요.. 말 실랑이를 하니 고치지 않고 그냥 보낼려고 하네요.. 참 황당해서.. 그럼 이제는 생산날짜를 꼭 확인하고 사야하나요?

저도 열받아서 이런 경우가 어디있냐고 소리지르니//

어디서 샀냐고 묻더니만 판매점에 전화하라네요 ?? 헐 헐

당연히 유명 오픈마켓에서 신품 구입했구요.. (개인판매자에게 구입한거 아닙니다)

완전 열받아요.. ㅠ.ㅠ



이거 어떻하면 좋을까요? 까짓 네비는 포기해도 좋으니 제 기분이 후련하게 풀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황준승 2013-05-31 19:39:40
답글

당연히 구입일자부터 계산해야죠.<br />
컴퓨터 메인보드 같은 경우는 무상서비스 기간이 조금 지나도 무료로 고쳐주던데요<br />
AS 정책 보면 회사 돌아가는게 눈에 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롱런 할 회사는 아닌가봐요

이상태 2013-05-31 20:02:29
답글

말도 안되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강훈석 2013-05-31 20:20:04
답글

미친회사네요 보통 구입일로부터1년입니다 소비자보호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br />
그리고 구매일을 모를경우 생산일로부터 1년6개월을 원칙으로 하는데 완전 개또라이 직원이네요<br />
소리지르지 마시고 단호하게 얘기 하세요

황준승 2013-05-31 20:26:03
답글

그 직원 아마 회사측과 관계가 나빠 곧 퇴사할 생각 있는거 아닐까요

김정우 2013-05-31 20:45:39
답글

<br />
msi 컴퓨터 이후로 대만계 업체 as를 기대햐야 하는 세트 제품은 아예 구매 안 합니다.

신동준 2013-05-31 21:14:44
답글

오픈마켓에서 사셨으면 기록이 남아있을테니 그걸 보내주면 당연히 1년안이니 a/s가 되는거죠.<br />
<br />
직원이름은 아시죠?<br />
<br />
고객센타에 글한번 올리시고, 사장과 통화 한번 하시고 ^^

우홍인 2013-05-31 21:30:42
답글

구매일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글 올리시면 연락 올겁니다.<br />
감정배제하고 올리시는게 더 도움이 되구요..

황준승 2013-05-31 22:53:28
답글

본문에 보니 영수증 첨부했다고 되어 있잖아요

박종열 2013-06-01 02:41:18
답글

AS센타 담당자가 좀 모자라는 사람이지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