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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인젝터 타입인 GDI 엔진에서는 급발진 없겠네요
쓰로틀이 아예 없는 디젤차에서도 급발진이 전혀 없어야 합니다. ...<br /> <br /> <br /> <br /> 연구 결과라고 하기엔 너무 허접한 얘기 같습니다.
자동차 급발진 연구회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최근 발생한 급발진 사고에 대한 원인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급발진 사고 원인의 95% 정도는 브레이크 배력장치 때문에 발생하는 '압력 급등(pressure surge)'이 이유라고 주장했다. <br /> 연구회측은 브레이크 배력장치는 대부분의 가솔린 자동차에 설치돼 있는데, 이 장치가 없는 디젤 자동차의 경우 급발진 사고 사례가 극히 적다고 강조했다. 연구회가 지난해 수집한 급
저는 급발진이 운전자의 잘못이라고 한다면.... <br /> 같은 자동차로 급발진한 차 처럼 짧은 시간에 가속이 붙는 걸 재현할 수 있다면.... 급발진이 운전자 잘못이라는 걸 믿겠습니다.
전자식 엑셀 타입의 사용하는 커먼레일 방식의 디젤 엔진은 급발진이 있을수 있다고 봅니다.하지만 기계식 분사장치를 사용하는 타입의 디젤 엔진은 급발진 자체가 있을수가 없겠죠.<br /> <br /> 쓰로틀 바디가 왕창 열리면 시동이 꺼져야 정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엔진종류를 구분할수없다고? 하이브리든가? 사고자료자체가 없는건가? 순 엉터리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