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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4-22 00:47:04
추천수 10
조회수   1,300

제목

...

글쓴이

박종구 [가입일자 : 2001-05-08]
내용





홍용재님께서 2013-04-21 18:32:52에 쓰신 내용입니다
:
: 대한항공의 고객 븅신 만들기가 도를 넘네요.
: 고객의 행동을 희화하는 카톡 정보를 유출시키는 승무원들의 수준을 보니 이런 직업이 존중받을만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세상 진상 고객 좋아하는 회사나 직원 없습니다. 당근 존심 상하고, 싸대기 날리고 싶죠.
:
: 근데 일류와 이류의 차이가 그런데서 나더라고요. 진상을 만났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가 하는 매뉴얼과 프로토콜의 정교함 또는 매끈함의 차이가 마케팅 클래스의 차이죠. 일류는 카운터 펀치를 상대 얼굴에 날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얻는 게 뭐죠 ?
: 승무원 병맛나는 엄무에 대한 동정? 거 재무재표에 전혀 도움 안됩니다.
:
: 고객 하나 등신 만들어 뒷담화 까고, 언플하는 게 대한항공 승무원의 수준이라면 왕샘 다니는 포스코와 별반 다를 게 없네요. 개찐도찐. 어떻게 보면 왕샘은 촌놈 비즈니스석에서 티내고 싶은 순진함이라도 있죠.
:
: 물론 카톡 내용이나 언플이 승무원이나 대한항공 내부 소행이란 가정에서요.
: 근데 거의 확실한 듯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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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훈희 2013-04-22 05:43:14
답글

ㅋㅋㅋ가슴으로 공감...

김태호 2013-04-22 07:21:35
답글

이런건 어디서 가져오시는거죠??? ㅋㅋㅋ

이상태 2013-04-22 08:26:46
답글

완전 뜨끔한데요? ㅎㅎㅎㅎㅎ

이은국 2013-04-22 08:30:05
답글

정확한 분석입니다.

임성환 2013-04-22 08:30:23
답글

<br />
매우 시원하게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지강 2013-04-22 09:08:24
답글

퍼가요~ ㅋㅋ

염일진 2013-04-22 09:30:23
답글

그렇다고 자살까지나??<br />
극단적인 결론이라 사료됩니다.<br />

김경재 2013-04-22 10:21:04
답글

어~~~ 이건 카운터 펀치다.. ^_^

yws213@empal.com 2013-04-22 10:29:27
답글

참으로 정문일침격 분석으로 보입니다.

김해강 2013-04-22 10:33:25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모 2013-04-22 15:36:33
답글

딱이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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