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한항공의 고객 븅신만들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3-04-21 18:32:52 |
|
|
|
|
제목 |
|
|
대한항공의 고객 븅신만들기 |
글쓴이 |
|
|
홍용재 [가입일자 : 2007-07-22] |
내용
|
|
Related Link: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
대한항공의 고객 븅신 만들기가 도를 넘네요.
고객의 행동을 희화하는 카톡 정보를 유출시키는 승무원들의 수준을 보니 이런 직업이 존중받을만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세상 진상 고객 좋아하는 회사나 직원 없습니다. 당근 존심 상하고, 싸대기 날리고 싶죠.
근데 일류와 이류의 차이가 그런데서 나더라고요. 진상을 만났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가 하는 매뉴얼과 프로토콜의 정교함 또는 매끈함의 차이가 마케팅 클래스의 차이죠. 일류는 카운터 펀치를 상대 얼굴에 날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얻는 게 뭐죠 ?
승무원 병맛나는 엄무에 대한 동정? 거 재무재표에 전혀 도움 안됩니다.
고객 하나 등신 만들어 뒷담화 까고, 언플하는 게 대한항공 승무원의 수준이라면 왕샘 다니는 포스코와 별반 다를 게 없네요. 개찐도찐. 어떻게 보면 왕샘은 촌놈 비즈니스석에서 티내고 싶은 순진함이라도 있죠.
물론 카톡 내용이나 언플이 승무원이나 대한항공 내부 소행이란 가정에서요.
근데 거의 확실한 듯 ㅎㅎ
|
|
|
|
|
|
|
|
허허허,,,,,,글쓴님 참,,,도가 지나치게 객관적이신듯....<br />
로비에서 벌어졌다면 대한항공측의 지나친 처사(?)가 될 수도 있지만,,, 항공기가 운항중엔 조금이라도<br />
폭력적인 승객이 있을 경우엔 무조건 기내보안관에 의해 구속당하게 되있습니다.<br />
<br />
전 용재님 같이 본질이 아닌 곁가지를 더 중요시하는 분들 보면 아주 답답합니다.<br />
<br />
제가 전에 올렸던 시국을 비꼰 만화 중에 <b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보통,, 이런 논쟁은 양쪽 말 다 들어봐야 아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건은 좀 다른거 같습니다.<br />
<br />
일반적으로 비행기 타면서,, 느꼈던 항공승무원의 태도는 확실히,, 미안할 정도로 고객 우선이었고,,,, <br />
늘 비행기 탈때마다,, 승무원도 참 힘든 직업이겠구나 했었는데,,,, <br />
<br />
이번 일은 굳이 반대쪽 이야기 안들어봐도,,,, 특권의식에 젖은 진상손님 맞는거 같습니다.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홍재님 말씀대로 한다면,,,,,,,,,문건 유출에 대해 민감하시니......<br />
<br />
내부 문건 유출이 되지않았다면. 그냥 일상다반사로 묻혀버릴이야기죠.<br />
묻혀버릴정도가 아니라 아예 세상에 나올수도 없는 이야기입니다. <br />
회사에서 까발렸다,,,,,,,<br />
그냥 놔뒀으면 조용히 묻어갈 일인데.......... 굳이 회사차원에서 다시 꺼내서 <br />
고객보고서를 유출시켰다는것 자체가 에러죠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