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르노삼성 as불만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4-10 23:06:06
추천수 5
조회수   2,391

제목

르노삼성 as불만

글쓴이

손정철 [가입일자 : 2001-08-11]
내용
제가 sm3ce 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니까 구형이죠 2010년형 이고요

시트가 가죽시트인데 이게 엉덩이 부분이 계속 쳐집니다. 그니까 운전을 오래하다보면 양동이에 않아있는 형상이 됩니다. 이것은 시트결함일것 같은데 정상이라고 우기는군요 원래 그렇타 하네요 무슨 스프링이 없다나 뭐라나 장거리 운전하면 허리가 아픕니다. 딱 받쳐쥐야 하는데 출렁거리죠 르노삼성차 as참 거시기 합니다 저는 서식지가 울산이라서 서비스 센타가 정말없습니다. 달랑3군데 정도 있죠 그래서 항상만원입니다. 찾아갔더니 예약안했다고 퇴짜도 맞고 엄청오래 기다려야 하죠 정말 짜증재대로 이죠 친절하기는 정말 친절합니다. as는 거부하면서 해피콜이나 잘달라고 그러고 아 허리 아픈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소보원에 접수하면 구제 받을수 있을라나 다른차로 가야하나 삼성차의 명성은 이제 완전 한물 간것 같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현진 2013-04-10 23:11:39
답글

시트를 사제로 교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br />
양동이 시트 꺼짐은 리콜 감이네요.

손정철 2013-04-10 23:16:35
답글

저도 생각중인데 아직 as기간이라서요<br />

이희정 2013-04-10 23:20:47
답글

바람직한 방법은 아니지만, 정 불편하시면 강력하게 컴플레인 (일명 진상) 하세요..<br />
<br />
우리나라는 고분고분한 소비자한텐 절대 너그럽지않죠 ㅡ.ㅡ

김상범 2013-04-10 23:38:18
답글

같은 차는 아니지만 구형 에셈5 2003년식 구입해서 10년째 타고 있는데 가죽시트 때탄것 말고는 말짱합니다 강력하게 클레임 거세요

남두호 2013-04-11 00:01:54
답글

직영 사업소를 가보세요. 당연 예약 필수고요. 전면 예약제라서 그렇다네요.<br />
<br />
아님 부산 동래 사업소 한번 내려 오시든지요(예약 필수)<br />
전 7인데 뒤좌석 시트의 가죽이 갈라짐 현상이 생겨 교환 받았습니다.<br />
동래 사업소는 소비자가 불편하다고 느끼면 왠만한 하자는 해결해주더군요..<br />
<br />
남 : 엔진 떨림이 미새하게 핸들로 전달 되니 엔진 마운트(? 미미) 갈아주세요.<br />

김민중 2013-04-11 00:08:09
답글

일단 as센터에서는 시트를 구조적으로 바꿔줄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올리신 내용으로 봐서는 해당 센터에 꽤 불만을 표시 하셨던것 같습니다. 해당 센터의 정비사는 "이사람 만만치 않은 사람(진상)이구나. 잘못 처리했다간 골치 아프겠구나" 라고 판단하여 시트쪽에 있어서는 타다보면 생길수 있는 정상적인 증상으로 판단해버린게 아닐까 싶습니다. <br />
현실은<br />
이미 단종된차 르노삼성이 아니라 어느 자동차 회사도 시트 자체를 재설계해서

권민수 2013-04-11 00:10:22
답글

르노 as좋다던데 민중님 말씀대로 잘 해결보시길 바랍니다.<br />
음료수 까지는 안사가셔도 될거같습니다.<br />

김민중 2013-04-11 00:15:25
답글

네.그거는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김민중 2013-04-11 00:18:56
답글

대신 정비사가 보증기간전에 한번 오시라하여 앞으로 문제 생길만한 부분들까지 체크하여 싹다 교환해주는 경우를 봐서 말씀 드렸습니다. 이것도 어차피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요.^^

정창현 2013-04-11 00:55:01
답글

sm3 동호회에서 시트문제로 들고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결론이 어떻게 났는지는 모르겠네요.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손정철 2013-04-11 05:34:46
답글

울산에는 직영정비소가 없습니다. 협력정비소만 있고요 천절하기는 친절합니다. 친절하면서 안해주죠<br />
일단 고객센타에 연락해놓았는데 상급기관에서 전화준다 합니다. 원하는답변을 못들을것 같다고 하더군요상담원이 교육을 철저히 받았나봄니다.. 전화도 언제갈지 모른다하고 2일에서 2주까지 걸린다던데 이말인즉슨 수리를 못해준다는 예기로들리더군요

최원섭 2013-04-11 10:00:44
답글

귀찮으시겠지만 직영사업소에 예약 잡고 가셔서 교체 받으세요... 어지간한 기사면 교체해줍니다.

황준승 2013-04-11 10:36:47
답글

원래부터 그런 시트였다면 서비스 받기가 곤란할 것 같고요, <br />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점점 꺼지는 문제가 심해진 경우라면 수리를 받아야 하겠네요

송민호 2013-04-11 10:43:13
답글

제가 같은 차종 타는데... 시트 불편하고, 우는 건 그 차의 종특이에요. ㅠ...<br />
허리는 무쟈게 아파요 오래 운전하면... 그런데 정말 잔고장 없고, Nissan Base(sylphy)이다 보니<br />
튼튼한 것도 종특입니다

손정철 2013-04-11 12:33:26
답글

저는 개선을해달라는것은 아니고 시트가불편하니 교체를 요구한거구요 르노측과 통화했는데 1회2 만킬로 이내 교체해준다는 말을하더군요 부산까지 가야하나

기민섭 2013-04-11 14:26:02
답글

경험상 르삼은 현다이 보다는 As면에서는 친절합니다 직영점 전화하셔서 일보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김민중님 말씀 처럼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