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Link: http://board.wassada.com/iboard.asp
안녕하세요.
2005년 가입 계정 탈퇴하고 재가입한 킴쑤안 입니다.
몇 시간 전에 이곳 와싸다 게시판 운영 및 회원 관리에 대해 엄한 소리 했습니다.
이에 대표님께서 친히 전화번호를 남겨주셨고
이제사 확인한 저는 (이곳은....중동입니다..)
바로 +82-10-****-**** 번호로 전화 걸었고
6분 44초 동안 통화했습니다.
분당 통화료가 약 9백 몇 십원인데....암튼!
제가 겪은 와싸다 홈페이지 내 문제 해결은 물론
다른 회원님들께도 서비스의 개선 차원에서 좋은?! 지적사항이라고
대표님께서 원 글을 보존해 달라 하셔서 다른 회원님들의 권고사항을 이행하지 못하네요..
정리해 드리면..
1. 본인 이름 개명. 가입자의 이름 변경 요청. (게시판 게시) 하지만 무 변화.
2. 운영자에게 3개월 간 3번의 이메일 전송. 하지만 무응답.
3. 시삽 계정으로 2번의 이메일 전송. 하지만 역시나 무응답.
4. 기존 가입자 계정 탈퇴.
5.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와싸다 재 가입.
6. 기존 계정 등록 전화번호가 신규 계정 전화번호와 일치할 수 없다며 에러.
7. 회사 선배 전화번호 빌려 인증 받고 게시판 및 댓글 작성 가능해짐.
8. 기존에 쓰던 아이콘을 쓰려니 이 역시 중복된다며 등록 안됨.
9. 파일명을 바꾸고 다시 해 보지만 역시나 중복 에러만 뜸.
걸프만에서 참다참다 공격적 어투로 글 남김.
10. 대표님과 통화. 서비스 상 문제점 확인 답변 받음.
문제제기 글은 이용자 문제현황 증거차원에서 보존해달라고 하심.
추후 제가 귀국하거든 뵙자 하시는데
말씀만으로도 반갑고 기쁘더라고요. (제가 와싸다 인천매장에 가 본 적이 없는;;;)
아무쪼록 다른 회원님들께 정보 아닌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유종호님도 말 조심하세요.
++ 수영님, 현호님 파일명 바꿔도 안됩니다~ (서버에 기존 내역이 있으면 중복처리로 막히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