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여쭤봅니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3-04-01 20:09:32 |
|
|
|
|
제목 |
|
|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여쭤봅니다. |
글쓴이 |
|
|
박병주 [가입일자 : 2008-02-27] |
내용
|
|
지난15일 마란츠DVD 3110을
판매했습니다
보던거라서 포장할때 정픔ᆞ복사
재생확인 했구요
주말이라 18일 발송 했습니다
20일에 중간트랙에서 끊긴다고
연락 왔습니다
다시 확인 잘해보시고
택배과정일 수도 있으니
반품 해주시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내부에 픽업 필름선이 끊겼다고
삼성 A /S출신이라 해본다고 연락없다가
어제27일 반품와서
확인 해보니 NO DISC
아무것도 읽지를 못하길래
몇차례 시도해보곤
전화를 연거푸 드렸는데 받지를 않더군요
오늘 출근 하자마자
불량이 돼서 왔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또 없다가 2시 이후에
전화와서 내부 필름을 건드리면 나온다는 얘기만~
제가 보낼땐 아무 이상없이 건드리지 않고 바로 재생 됐는데
같은 얘기만 하다가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여쭤봅니다
트랙 안넘어 가는 동영상 찍어놨다
그얘기만 하시는데
지금 인식을 전혀 못하잖아요
돌아가고 특정부분 확인되면
바로 환불 해드리면 될텐데
저는 이상없는거 보냈는데 고장품이 왔으니 말이죠
반품은 보낼때 그상태로 와야
환불되는거 아닌가요?
커버 나사도 위치가 바뀐채 온 고장품
여러분의 다수의견에 따르렵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