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여쭤봅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4-01 20:09:32
추천수 1
조회수   2,213

제목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여쭤봅니다.

글쓴이

박병주 [가입일자 : 2008-02-27]
내용
지난15일 마란츠DVD 3110을



판매했습니다



보던거라서 포장할때 정픔ᆞ복사



재생확인 했구요



주말이라 18일 발송 했습니다



20일에 중간트랙에서 끊긴다고



연락 왔습니다



다시 확인 잘해보시고



택배과정일 수도 있으니



반품 해주시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내부에 픽업 필름선이 끊겼다고



삼성 A /S출신이라 해본다고 연락없다가



어제27일 반품와서



확인 해보니 NO DISC



아무것도 읽지를 못하길래



몇차례 시도해보곤



전화를 연거푸 드렸는데 받지를 않더군요



오늘 출근 하자마자



불량이 돼서 왔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또 없다가 2시 이후에



전화와서 내부 필름을 건드리면 나온다는 얘기만~



제가 보낼땐 아무 이상없이 건드리지 않고 바로 재생 됐는데



같은 얘기만 하다가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여쭤봅니다



트랙 안넘어 가는 동영상 찍어놨다



그얘기만 하시는데



지금 인식을 전혀 못하잖아요



돌아가고 특정부분 확인되면



바로 환불 해드리면 될텐데



저는 이상없는거 보냈는데 고장품이 왔으니 말이죠



반품은 보낼때 그상태로 와야



환불되는거 아닌가요?



커버 나사도 위치가 바뀐채 온 고장품



여러분의 다수의견에 따르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남광우 2013-04-01 20:52:58
답글

상황을 보면 환불해주기가 억울하시겠네요. 그렇다고 반품을 받았는데 환불 안해줄 수도 없는 것이고, 수리를 맏긴 후에 수리비를 일정부문 구입자가 분담토록 하는 것이 좋지 않을 까 싶네요.

lhw007007@hotmail.com 2013-04-01 21:02:30
답글

좀 황당하네요.<br />
고칠려고 자신 했으면 고치던가. <br />
고치다가 더 심해졌으면 사정을 얘기하고 수리비 반반 부담이라든지 상의를 한다음<br />
정식 A/S 들고가서 고쳐서 얘기를 해야할 거 같은데 <br />
무턱대고 뜯어 제껴 놓고 반품이라니...<br />
남광우님 말씀처럼 A/S 보내서 수리비 일정 부분을 분담하게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zapialla@empal.com 2013-04-01 21:02:36
답글

어흑~ 무료 나눔하시는 병주얼쉰께 왜 이런일이...ㅠ..ㅠ 안타깝네유~<br />
잘 해결되시길......

박창수 2013-04-01 21:05:32
답글

<br />
만지면 안되는데

이희정 2013-04-01 21:06:28
답글

저는 글읽는데 왠지 똑같은 기종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 박병주님꺼 받아서 고장난 자기 부품만 싹 바꾸고 다시 보냈을것 같단 생각이 들까요..

박용선 2013-04-01 21:09:12
답글

예전에 옥션에 올렸던 고가의 서버메인보드를 대전업체분에게 팔았는데<br />
반품요청이 들어왔는데 보니 같은 모델인데 시리얼넘버가 다르더라는...저도<br />
어이없드라구요...<br />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박용선 2013-04-01 21:16:05
답글

심지어<br />
소니알리코스피커를 한조 팔았는데...제가 직접 포장해서 직접 택배접수하고..<br />
다음날 구매자가 받았었고...연락이 왔는데...<br />
왜 올린 사진의 스피커를 안 보내고 다른걸 보냈냐고 바로 반품한다고 쎄게 나오드라구요...<br />
반품한다는 소니스피커는 외관이 칼라풀하고..제가 보낸 스피커는 블랙이었는데...<br />
그러고 보니..<br />
구매 전에 통화때...<br />
올린 스피커가 그

장준영 2013-04-01 21:18:03
답글

환불은 고사하고 도리어 박병주님께서 변상받으셔야 될 상황 아닌가요.

염일진 2013-04-01 21:29:11
답글

그 사람이 병주님께 받은 거랑....<br />
지금 반품한 거랑 똑같은 물건이란 걸 <br />
물증적으로 인증하게끔 하면,반품해주세요.<br />
그렇지 않고 자신이 만져서 고장을 더 낸 거라면 <br />
환불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염일진 2013-04-01 21:29:42
답글

모델만 같다고 똑같은 건 아니잖아요?

ny42kim@hotmail.com 2013-04-01 21:47:41
답글

와싸다에서 판매하셨다면 이 글 보여주세요. 사람들 의견이 이렇다.. <br />

전재영 2013-04-01 21:55:42
답글

제품을 뜯어 손을 댔다면 이미 환불 대상이 아닌거죠.<br />

백경훈 2013-04-01 22:15:19
답글

병주을쉰 뻥치시믄 음낭에 곰팽이 핍니다.<br />
ㅡ,.ㅡ;;<br />

최화삼 2013-04-01 22:28:39
답글

제품을 뜯어 손을 댔다면 이미 환불 대상이 아닌거죠. 2.0<br />

박재현 2013-04-01 23:00:45
답글

황당하시겠네요.<br />
<br />
전 저런 꼴 볼까봐 중고 거래 안합니다.<br />
<br />
그냥 지인에게 나눠 준건 몇번 있지만....

이병일 2013-04-01 23:22:33
답글

제품을 뜯어 손을 댔다면 이미 환불 대상이 아닌거죠. 3.0 <br />
<br />
예전에 디카 구매에서 유명한 사건이 있었는데 어떤 사람이 상태가 좋은 것을 구매해놓고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태가 나쁜 것으로 반품한 사건이 있었는데...시리얼 번호에서 들통이 났었죠.<br />
<br />
와싸다에서도 시디피를 구매해선 정상픽업을 빼서 자기꺼에 넣고 고장난 픽업을 끼워서 반품한 사건도...ㄷㄷㄷㄷ

김덕수 2013-04-02 00:01:30
답글

이쯤에서 구매하셨던분의 해명이필요하네요

이승현 2013-04-02 00:18:53
답글

왜 임의로 분해해서 손을 댑니까? 참으로 이상하네요. 무시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이상훈 2013-04-02 10:14:52
답글

받아서 손을 댔다는건 이미 자기꺼라는 생각을 한거죠....반품은 무슨...다시 착불로 돌료 보내세요.

김해강 2013-04-02 13:41:57
답글

필름 어쩌구 저쩌구 하는거 보니 100프로 분해하다가 필름 끊어먹은거같은데요...<br />
뜯어보세요 필름케이블 끊겨있을거 같아요...

이종호 2013-04-02 14:16:28
답글

제품을 뜯어 손을 댔다면 이미 환불 대상이 아닌거죠. 4.0 <br />
<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