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옥X에서 산 가전제품 반품하려는데 복잡해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2-16 00:32:43
추천수 2
조회수   1,593

제목

옥X에서 산 가전제품 반품하려는데 복잡해요.

글쓴이

방문호 [가입일자 : 2002-08-24]
내용
옥X에서 전화기를 하나 샀는데



하자가 있어 반품하려 했더니



AS기사를 불러 확인을 받은 후



명함에 고장증장을 기재해서 보내라고 하네요.



LG껀데 AS기사 부르면 비용 지불은 안하는 지...



경험 있으신 분,댓글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이권 2013-02-16 01:00:00
답글

전자제품은 그렇게 하자를 검증하라고합니다. 기사부르면 무조건 출장비 줘야 합니다. 엿같은 경우입니다.

김도형 2013-02-16 01:02:53
답글

고객 임의 판단에 오류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AS를 통해 판별하여 반품을 진행하는 겁니다.<br />
고장으로 확인되면 AS에서 판매점과 연락하여 반품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br />
AS비용은 없습니다.ㅎㅎ

zerorite-1@yahoo.co.kr 2013-02-16 08:08:50
답글

토요일에도 서비스센터는 13시까지 근무합니다.<br />
가까운 곳을 방문하셔서 확인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