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허접회원 입니다.
일주일 전에 a/s센터에 차를 맞겼습니다.
증상은 실외공기 유입으로 하면, 매케한 냄새가 차안으로 들어 오는 증상 입니다.
센터에 입고 시켜서 확인해 보니,
엔진오일이 가스켓 사이로 누유가 있어서 오일 냄새가 들어 오는 것이랍니다.
a/s 기간이 지나 유상 처리 비용이 꽤 되어, 동네 카센터에서 할까 하다가 확실히 수리 하려고 센터에서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권장대로 가스켓 교환 및 연료펌프 등 노후 부품 몇가지도 함께 정비 받았습니다.
출고 다음날 같은 증상이라는 집사람 말을 듣고 차를 세워 두었다가 엊그제 토요일에
센터에 다시 맡겼습니다.
방금 전화가 왔네요. 엔진헤드에 미세한 균열이 있어서 그쪽으로 새는걸 미처 몰랐다고, 헤드 교체하는데 부품38만 9천원, 공임 14만원이 드는데 공임은 자기네가 부담하고 부품비는 제가 부담하라고 합니다.
그렇게는 못한다고 했고, 깨끗하게 수리해서 무상 출고하락 하고 전화 끊었는데
팀장한테 말해서 전화 하라고 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할까요? 귀찮은 일 투성이네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