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A/S관련 도움 부탁드립니다. 마란츠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4-06-15 10:15:11
추천수 0
조회수   306

제목

A/S관련 도움 부탁드립니다. 마란츠

글쓴이

이상훈 [가입일자 : ]
내용
2월 20일 경

인터넷 아울X홈쇼핑에서

마란츠 SR4300 신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받자마자 스피커한쪽이 안들리더라구요

그래서 교환요구를 해서 다시 교환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약 일주일전에 또 스피커한쪽만 들리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소리가 섞여서 들리더군요

a/s센터에 전화해서 직원분이 오셨습니다.

그런데 그 직원분이 뚜껑을 띁어보더니

신품이 아닌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pcb에 b급이라고 매직으로 써져있었습니다.

그래서 서울로 가져고 가봐여 무상a/s가 되는지 안되는지 알수있다고 하더군요

어쩌면 무상수리기간이 지날수도 있고 또한 b급은 한번 소비자가 반품하거나

수리한 모델이라구 해서 새것이 아니고 한번고친거라서 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쩌면 좋을까요? 난감합니다. 아울x 홈쇼핑 짜증납니다.

전화해보니 유통업체한테 전화하라구 하더군요

서로 떠넘기는것 같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도 2004-06-15 11:19:26
답글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으면 , 소비자보호센터나,소비자연맹에 의뢰하심이...

장정엽 2004-06-15 11:43:36
답글

저역시 4300의 그러한 고질적인 문제로 2번이나 무상AS를 받았습니다...그러나 얼마전 또 그러네요...(아직 1년이 안되었는디...) 결국 내가 졌소!!...하며 5.1파워앰프(펜타)에 프리아웃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GG를 쳤습니다...ㅡㅡ++...

joyking2025@yahoo.co.kr 2004-06-15 15:08:16
답글

이모델만 그런건가요 아님 마란츠 대부분 그런건가요 난감하군요 자꾸 고장나면 어떻게 사용하라구 ㅡ,,ㅡ 마란츠 무지 싫어집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