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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질문] 드롭 다운으로 선택 후 자동 계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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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18 18:5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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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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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질문] 드롭 다운으로 선택 후 자동 계산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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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두호 [가입일자 : 2006-08-21]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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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엑셀에서 말입니다..
신용카드별로 수수료가 달라서 매출 원금과 수수료를 제한 실제 입금액을 병기하여 관리합니다..
예를 들어 A1에 10,000원 입력하고 A2에는 수수료 제외한 금액을 입력해야하는데
A3에 드롭다운으로 카드종류를 선택하게 합니다..
그러면 선택한 카드에 대한 수수료를 제외한 입급액이 자동으로 입력되게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 10,000원을 A1에 10,000원을 수동으로 입력
2) A3에서 드롭다운으로 비씨카드 선택
3) A2에 비씨카드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10000 × 0.9781)이 자동 입력된다.
인덱스 함수를 사용하면 어찌 될 것도 같은데 워낙 실력이 짧아 모르겠습니다.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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