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쌍용차 로디우스 후속 디자인 직찍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1-16 13:38:32
추천수 2
조회수   3,287

제목

쌍용차 로디우스 후속 디자인 직찍

글쓴이

윤은선 [가입일자 : 2001-03-30]
내용
Related Link: http://board.auto.daum.net/gaia/do/car/talk/read

11인승.

디자인이 안습이군요..

쌍용 아직도 정신 못차린 것 같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동규 2013-01-16 13:42:01
답글

딱 로디우스럽네요.

강인권 2013-01-16 13:43:14
답글

이유일이 처럼 인간 말종이 대표인 회사에서 제대로 된 제품이 나올리가 없겠지요<br />
<br />
쌍용차는 뉴코란도 까지고 그 후로는 짱깨차라고 봅니다<br />
특히 산업은행이 대주주가 된 후로는 사공이 많아서 디자인이 산으로 가고 있습니다

김국진 2013-01-16 13:52:20
답글

로디우스 개망하고 나서 나온 후속이 저모양이면 정말 암울하네요.저 뒷태는 우짤라고..ㅜ.ㅜ

윤성중 2013-01-16 13:53:30
답글

자기들도 돈주고 산다고 생각하면.. 저렇게 만들지 못할텐데.. 안타깝네요. <br />
<br />
예전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디자인팀 직원의 얘기도 생각나네요. 아무리 멋진 디자인 뽑아내도.. 위에서 다 자르고, 뭉개서 출시한다고.. 무지 답답해 하더군요. (그 직원 아직 다니고 있으려나..)<br />
<br />
결국 기아자동차 망했죠. 쌍용도 저렇게 나가면.. 힘들다고 봅니다. <br />
<br />
성능도 성능이지만.. 매

류준철 2013-01-16 14:02:17
답글

공차 중량이 왜 2톤밖에 안될까요?? 렉스턴이 2.4톤인데...

배원택 2013-01-16 14:13:58
답글

로디 11인승 4륜이 3톤인데 무게를 꽤 줄였네요. <br />
그렇게 연비를 잡고 안전을 포기한 것인가 생각도 들구요.

김정덕 2013-01-16 14:20:54
답글

간만에 돌아간 쌍용차 직원들 또 집에 가야되는거 아닐지....

이유성 2013-01-16 14:34:23
답글

헤드라이트 포청천 눈깔 두 배로 확장해서 박았다니.....ㅋㅋㅋ

이상규 2013-01-16 14:37:22
답글

대륙의 웅혼한 기상이 느껴집니다. ㄷㄷㄷ

유형욱 2013-01-16 14:40:25
답글

외모도 외모지만.....자동5단... 이게 뭔 시츄에이션이죠?

권태형 2013-01-16 15:18:24
답글

로디우스 4륜 3톤아닙니다. 2.3~2.2정도였습니다. <br />
그래도 무게가 상당히 줄어든 것은 사실이네요.

최성일 2013-01-16 15:22:09
답글

미션은 로디우스 초기출시부터 벤츠5단미션을 계속 사용해왔습니다.<br />
미션 내구성은 현기에 비하긴 뭣하구요.<br />
<br />
쌍용경영진이 올해 로디우스 신모델에 거는 기대가 참 큰거 같은데요.<br />
노동자와 그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저도 잘되길 바라고 있습니다.<br />
하지만 지금까지 노출된 이미지에 대한 반응들은 많이 차갑네요.<br />
아무래도 구조적인 문제가 큰듯 합니다.<br />
<br />

성덕호 2013-01-16 15:23:32
답글

어차피 풀모델 체인지 아니면 플랫폼이 바뀌긴 어렵습니다

zerorite-1@yahoo.co.kr 2013-01-16 15:30:14
답글

그래도 로디우스에서 이정도면 뭐... 그런데 승합차 뒷태는 어찌할 지. 범퍼 반사판은 OTL <br />
<br />
디자인팀에 엄청난 고집불통 터줏대감이 있는 것이 아닐까... <br />

전경호 2013-01-16 15:30:34
답글

그래서 저는 아주 미치겠습니다. ㅜㅜ

유형욱 2013-01-16 15:33:57
답글

제말이 그겁니다. 로디우스, 아니 03년도에 뉴렉스턴 나오면서부터 썼던게 벤츠 5단 미션이죠. 그게 십년전 얘기인데요.<br />
<br />
10년이 지난 지금은 벤츠의 가장작은 클래스인 C클래스에도 자동 7단 변속기가 들어가는 세상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자동 5단이라니요... 내구성이 좋다는 것을 떠나서 너무 시대에 뒤쳐지는 것 아닌가요...<br />
<br />
누군가 쌍용차를 10년전 기술, 10년전 품질,10년전 디자인

김정덕 2013-01-16 15:43:52
답글

개발,기술력이 없으니 맨날 옛날걸로 우려 먹을려니,,,,, 렉스턴 대시보드 시계 꼬라지 보면 <br />
<br />
참 한심하네요.....직원들 바짝 긴장하고 저축해야 합니다...

윤희탁 2013-01-16 16:14:48
답글

로디우스 타봤는데요. 벤츠미션 너무 우려먹니 어쩌긴해도..당시느낌은 정말 차 안정감있게 잘나가더라구요.

윤희탁 2013-01-16 16:21:37
답글

로디우스 오너들은 만족도가 높은듯한데 주변에서 욕하지요. 마치 자기 외모에 만족하면서 사는데 주변에서 못생겼다고 비웃는 경우처럼요.

yans@naver.com 2013-01-16 16:35:26
답글

현대에서 인수해서 없애줬으면 하는 바램.

김동수 2013-01-16 16:37:25
답글

벤츠 5단 미션 아직도 좋은데요... 그걸 안쓰고 딴걸 써서 문제지...

박재영 2013-01-16 17:01:51
답글

비트라에 비하면야....<br />
<br />
근데 디자인은 어쩔겨...뒷문짝 ㅜㅜ

박태희 2013-01-16 17:02:59
답글

주인은 자기 차가 보이질 않잖아요. 더군다나 뒷태는.....<br />
<br />
달리기만 가지고 차 평가하던 시대는 국내에서도 이미 90년대 초반에 끝났어요.

배원택 2013-01-16 17:16:18
답글

권태형님. <br />
맞네요. 공차중량이 2200kg이고 승차 정원이 탔을 때의 차량중량이 29??kg이군요.<br />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손익상 2013-01-16 17:44:33
답글

뒷모습이 소나타네요~

한윤석 2013-01-16 18:25:07
답글

몇대나 팔려고 ..... ㅉㅉㅉ<br />
그냥 옛날 12인승 15인승 이스타나 내부크게 만들어 틈새시장(학원,교회.3밴 영업용.....)을 노리는것이<br />
더팔릴듯한데... 돈 이안되나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