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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이면 유상수리가 되겠죠..<br /> 에러인 경우는<br /> 보통은 스캐너 물려서 리셋해주는데...
에어백 경고등의 경우 일반적으로 케이블 접촉불량이나 단선 혹은 클락스프링(저항치과다)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br /> 타던 차종중 2대나 각각 한번씩 문제가 생겨 수리해봤네요.<br /> 케이블 접촉 문제는 다시 단단히 연결해서 해결 클락스프링 은 교체로 해결 보았습니다.<br /> 무상보증기간이 넘으셨다면 아마 개인 부담으로 청구되시기 않을까 합니다.
에어백은 한번도 사용하지 않으셨지만..<br /> <br /> 매번 시동킬때.. 에어백 정상인가 확인하고.....<br /> <br /> 주행할때 항상 터질준비 하고있었겠죠...<br /> <br /> 그러다가 고장났스니...... 수리비 청구되는게 맞는것 같긴해요......
제차는 스캐너로 스캔해보니 안전벨트 접촉불량 진단이 나왔습니다.
제차는 탑승자(조수석) 센서의 불량으로 탑승자의 유무를 판단할 수 없는 에러로<br /> 답승자쪽 열선과 탑승자 유무 및 중량을 판단하는 센서모듈 전체를 교환한적 있습니다<br /> 경고등 들어오면 에어백 각도 조절해도 안터진데요
그거 타이머 들어있어요 <br /> <br /> 보증기간 만료되면 고장나게 ㅎㅎ<br /> <br /> <br /> 농담입니다. ^^;;
방금 오토Q 전화 왔는데 유니트가 나가서 수리비가 17만원 나온다네요<br /> <br /> 에휴 돈도 없는데...
17만원이면 에어백 모듈이 아니고<br /> 동승자 센서고장으로 추측됩니다<br /> 제가 그정도 됐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