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흠 .. 요새도 이런식으로 영업하는데가 있군요 .. 암튼 울나라 기업 마인드는 예나 지금이나 즈질이라능 ..
무슨 핑계로 해지를 안해주는 건가요? 저희집은 유플만 3회선 사용중인데...쩝
LG 유플러스로 바뀐뒤로는 뿔이 달려서 무한고집으로 달리는거 같아요.<br /> 소비자 입장은 아랑곳 없고 대기업들의 횡포가 그대로 이어 지더군요.<br /> LG 매니아로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핑계 없습니다... 업무 착오다 죄송하다....의 연속입니다.....<br /> <br /> 결국 윗놈 연결하라고 했더니 한참있다 처리 했다고 문자하나 딸랑 보내놓네요... 딱 2개월 걸렸습니다~
다음엔 엘쥐그룹에 전화를 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해지할때 상당히 지저분하죠...
일단 내용증명 보내어놓고, 이체 중지시키면 안될까요?
같은동지.,-<br /> 1. 2~3일에 걸쳐서 전화20번하면 겨우 통화 <br /> 2. 해지 이야기하면 다른데는 얼마냐, 우리가 비싼것은 아니다, 장황이 설명.,<br /> 3. 요금관계만 어지럽게 이야기하다, 해지통보 이야기하니, 다른 담당자에게 전화돌려 불통...,<br /> 4. 2~3개월 지쳐 있습니다. 원기회복해서 해지도전 또 해야겠습니다.
해지를 안해주면<br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3&no=176516&keyword=%C1%FD%C0%FC%C8%AD%C2%AF%C2%AF<br /> 5만원 받고 번호이동하세요ㅎ<br /> 월사용료 얼만안나오고 그나마 브로드밴드는 해지를 쉽게해주네요.<br /> 이번에 유플인터넷전화는 브로드밴드로 번이하면서 해지해서 기계가져갔는데<br /> 이제 인터넷을 해지해야하는
얼마전에 전화한통으로 유플러스 해지 했는데 윗글보니 정말 운이 좋았네요..ㅎㄷㄷ
U+ 몇 번 해지해봤는데 .. 전화 한 통이면 다 되던데..<br /> 본사 고객센터에서 바로 해지했습니다..
네이년에서 '소비자보...'만 치면 '소비자보호원 엘지유플러스'가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