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를 작성하다가 어느 순간 한사람 한사람마다 내용이 각각 다르게 들어가야 하는데
복사해서 붙여 넣기도 귀찮고 해서 질문 드립니다.
엑셀에서 이 기능이 가능할 지 모르겠네요.
예를 들면 이런 것입니다.
1 가나다라마바사
2 abcdefg
3 ....
4 ....
사람 (가) 1, 2, 4
사람 (나) 2, 3
사람 (다) 1, 4
처럼 필요한 문구에 번호를 매기고 사람마다 필요한 문구를 다 복사해서 붙이지 않고
앞에 지정한 번호만 입력하면 각 번호에 해당하는 문구가 입력되는 그런 기능이 있을까요 ?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