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초 AVR1908 수리문제로 메뉴얼에 있는 AS센터에 전화를 해서 서울 논현동 쪽으로 AS를 받았습니다.
수리비 17만원이 나왔고, 잘 작동 되나 싶더니 똑같은 문제가 엠프에 또 생기더군요.
수리 불량이라 생각해서 수리비 청구에 대해 문의드리니, 3개월이 지나서 무상으로는 안된다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이상해서 정식으로 이의 제기하고자 데논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이.럴. 수. 가...
데논 홈페이지에는 이곳 논현동이 정식 AS 센터가 아니라고 하네요.(경고성 글이 있습니다.)
데논 담당자와 통화를 해보니, 그곳은 10여전전에 하청을 하던곳인데, 지금은 안한다고 합니다.
책임소지를 떠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1) 논현동AS센터에서는 데논AS를 이제는 받지 않는다고 말을 안한점.
2) 데논본사에서는 논현동 AS센터에서 더이상 AS를 받지 못하게 하여 저처럼 피해자가 없도록 한점
3) 인터넷 데논 홈페이지를 확인안하고, 메뉴얼만 보고 연락을 드리면 , 똑같은 피해를 입는점을
들 수 있습니다.
폐기할 수도 없고, 수리도 제대로 안된걸 가지고 있자니 마음이 아프고, 여러가지로 복잡합니다.
암튼, 정식AS센터에서 꼭 제대로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