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엑셀 좀 여쭙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11-21 15:23:06
추천수 1
조회수   505

제목

엑셀 좀 여쭙니다...

글쓴이

최남철 [가입일자 : 2002-04-06]
내용
엑셀에서 여러 셀을 계산을 표시하는 어떤 셀의 표시 형식에 ","를 했을 때 결과가 "0"이면 셀에 "-"표시가 뜨는 데, 이 표시를 없애고 아무 표시도 안나타게 하는 방법이 없나요?

수 십페이지의 중간 중간에 있는 -을 하나씩 없애는 것도 아주 생노가대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양경모 2012-11-21 15:36:44
답글

그렇게 바꾸길 원하시는 범위의 셀서식을 사용자정의로 바꾸시고... ###,### 이렇게 하시면 될껍니다.<br />

이상운 2012-11-21 15:43:45
답글

엑셀 버전마다 틀리지만,, 보통<br />
옵션 --> 고급 으로 들어가서 한참 스크롤하면,<br />
"0값이 있는셀에 0표시"를 해제하면 됩니다.<br />
요거이 가장 쉬운 방법일듯..<br />

이봉권 2012-11-21 16:49:02
답글

셀서식, 표시형식, 사용자 지정의 형식에 서 포맷은 ‘양수 ; 음수 ; 0 ; 문자’입니다.<br />
예를들면 ‘ #,# ; -#,# ; ; ’ 이렇게해도 됩니다.<br />

최남철 2012-11-21 16:59:19
답글

###,###해서 한 방에 해결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