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이 상황에서 이런 말씀 드려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현기는 안사는게 스트레스 안 받는 겁니다.<br />
얘네는 늘.. 수입과 내수 품질 차이 없다..<br /> 그러다가 사고 터지면 수입과 내수는 달라서 문제 안된다..<br /> <br /> 한 두번이어야지..
현기 GDI엔진 달린차 배기구 끝이 모두 숯 검댕이 더라구요.<br /> GDI엔진이 별루인가봐요.
출시 초기부터 말 많았는데, 연비 하나 좋다고 선호했죠
문제가 불거지면 리콜할 수도 있다.... 판매량이 좀 늘어나니 미국 시장도 국내 시장처럼 호구로 보이나봐요.<br /> 어찌보면 대단하네요. 미국 사람들까지 테스트에 참가시키다니...
GM 크루즈라인도 날라가고, 현기차 매일 한건씩하고... 암튼 자동차 인력시장이 후끈해 지겠습니다..<br /> 7~8년전부터 현기차가 집단최면에 걸린 듯 가당찮은 자신감을 보이더니 제대로 한방 맞네요.. 정신 좀 차릴<br /> 려나???
한번 터지니 봇물처럼 터지나요? 흉기차 이 위기 못 넘기면 삼류로 전락할 듯 합니다.<br /> 주변에 외제차 뽑고 댕기는 사람들 많이 늘었는데 이제 대세는 외제찬가요? ㅎㄷㄷ
대세는 당연히 국산차죠. <br /> 외제차라 해봐야 전 메이커 통틀어 아직 국내 점유율 10% 밖에 안됩니다<br /> 정비 수리 비용도 큰 차이가 나고요. 정비소 수도 턱없이 부족하고요<br /> 매장도 크게 부족하죠
정비소와 수리비용만 해결 안된 덕분에 국산차가 살아남을 듯...<br />
흉기차 가격이 외제차 수준으로 올라가고...<br /> 외제차 A/S센타 많아지면 언제라도 역전 될 수 있다고 봅니다.<br /> <br /> 그렇게 되면 마음이 아프긴 하겠죠.
일본 환율이 좋아지면 언제든 공격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영업할 수 있을겁니다<br /> 매장 확대하고 정비소 확충해서 튼튼한 차를 유럽차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면 급신장 할 수도 있을거예요
i30는, 가격대비 너무 작지않나요?
세계는 넓고, 탈차는 많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