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장터 유감 (택배 문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10-25 13:00:11
추천수 1
조회수   881

제목

장터 유감 (택배 문제)

글쓴이

조동수 [가입일자 : 2009-10-06]
내용


제게도 이런날이 오는군요.



직거래만 하겠다고 했는데



회원님이 간곡히 고속택배를 원하셔서 제가 도저희 터미널에 갈 시간이 나지 않아



상호 합의 하에 우체국 택배로 스피커를 발송했습니다.



헌데 한쪽 스피커에서 달각달각 소리가 나고



우퍼 소리가 안나온다고 하니



판매 당일 아침에도 소리를 들었을 정도로 정상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몰랐던 외관에 흉터까지 생기고..



정말 이런일이 처음이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수리점에 맞겨보고 수리비 일부를 지급하겠다고 얘기는 했습니다만..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성덕호 2012-10-25 13:05:59
답글

오디오기기는 일양택배가 좋다고 어디선가 본듯한데요..<br />
택배보내실때 파손면책에 동의하셨으면 보상은 힘들듯 합니다.<br />
<br />
잘 해결되었으면 하네요..<br />
오디오기기/악기 택배보낼땐 일양택배가 좋다고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나네요..

김철진 2012-10-25 15:24:07
답글

그래서 오디오기기 특히 무거운 스피커나 앰프등은 무조건 직거래를 해야 합니다.<br />
그분도 무리하게 택배요구를 하셨으니 50%씩 수리비를 내셔야 하실듯 합니다.

고영민 2012-10-25 15:46:19
답글

택배협의가 &#46124;다면 발송자는 운송중의 충격에 상하지 않게끔 포장에 만전을 기하는것이 <br />
받는사람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br />
<br />
면책조건이란것은 어찌보면 책임회피성 조건이라 볼수도 있지않을까요? <br />
<br />
누구라도 딱,봤을때 포장상태가 부실하다면 당연한 결과겠지요, <br />
하지만 완충작업은 충분히했는데 낙하라든가.취급부주의라든가 <br />
부득이한 사고로 상한부분은 받는

신정우 2012-10-25 17:29:41
답글

택배회사에 손배청구 해야 할것같네요 내용물 작성후 발송했을테니...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