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새 차를 구입하면서 혹시나 싶어 거금을 주고(비슷한 성능에 가격이 무지 비쌌
던 놈) 블랙박스를 설치하였습니다.
처음엔 화질도 좋고 기능도 좋고 해서 괜찮았습니다. 서너달 지나서 영상을
확인할 일이 있어 보니 화면에 안개낀 것처럼 뿌옇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제조업체에 전화해서 A/S를 받았습니다.
(업체에서는 교환이라고 했는데 교환인지 A/S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잘 사용하다가 두어달 지나고 똑같은 증상 발생.
이 때부터 슬슬 화가 나더군요.
다시 교환.
혹시나 싶어 어제 확인했더니 또 그런 증상이 나타나네요.
오늘 업체에 전화해서 항의를 했더니 1년 안에 3번 고장이면 환불된다는 이야기를 하
더군요. 지금 환불이 문제가 아닌데...
짜증을 좀 내고 교환해 달라고 했습니다.
기기가 문제있는 것도 문제이지만 한 번 보냈다 수령하는데는 1주일 이상이 걸리더군
요. 이럴 때 그 기간 보상 받는 방법이 없을까요 ?
아님 환불받고 다른 회사 제품으로 바꿀까요 ?(바꿀려니 또 새 차에 흠집이 날까봐
못할 것 같습니다.)
처음 설치할 때부터 기사분이 새 차에 흠집을 내더니 계속해서 이 기기랑 나랑은 잘
안맞나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