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GDI 엔진 검증이 안되서 그럴겁니다. <br /> A/S 문제 발생 가능성이 거의 없어진 다음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r /> 현기차가 독일차량과 비교해 VGT 출시시기가 거의 5년 이상 빨랐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왜.. 외국 자동차 업체들이 GDI 잘 사용하지 않은지가 그 답이겠지요..
벨로스터 GDI 터보 사양이 있네요. 1.6GDI 엔즌은 2년째 세계 10대 엔진 수상한 엔진 이예요.
세계 시장은 잘 모르겠지만, <br /> 미국은 www.hyundaiusa.com 로 들어가 보시면 GDI 있습니다.
찾아보니 알페온도 GM의 SIDI라는 직분사고 아우디의 FSI도 같은 계통이고, 용어만 좀 다를 뿐 직분사 엔진들이 꽤나 많이 쓰이고 있네요... 물론 현대차의 것은 최근에 나온 것이라 검증이 좀 필요하긴 합니다만, 이런 기술의 개발들이 0부터 시작하는게 아니라서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