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휴대폰 가입분쟁 어떤경로로 처리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10-13 16:36:59
추천수 1
조회수   743

제목

휴대폰 가입분쟁 어떤경로로 처리해야 할까요.

글쓴이

박세봉 [가입일자 : 2007-11-28]
내용
형이 약 2-3달전 대리점에서 휴대폰 가입을 했는데 3년 요금은 4만원정도로 가입을 했나 봅니다. 가입당시 요금 외에는 추가 요금이 없다고 해서 가입을 했는데 2달 이후부터 휴대폰 요금외에 단말기 요금이 추가 되어서 청구가 된다고 합니다. 대리점에 가서 어찌 된거냐고 하니 깜박하고 설명을 못드렸다 오해를 한것같다고 했답니다. 형수까지 해서 2대 가입을 한것인데 작정하고 거짓으로 판것이지요. 법적으로 단말기 반납하고 취소하고 싶은데 이럴경우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까요. 대리점이나 본사 얘기해봤자 소용없을것 같고 오늘 대리점 가서 녹취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신고 할 수 있는 기관등이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동옥 2012-10-13 17:18:40
답글

일단 통신사에 전화해보십시오..

김진수 2012-10-13 21:23:34
답글

저도 일전에 단말기 관계로 대리점과 분쟁이 발생했었습니다. 일단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고 처리가 미미할 때는 소보원에 연락하셔야합니다. 참고로 고객센터는 팀장 정도의 레벨급과 상담하시고 해결이 잘 안될 때는 지역담당 매니저랑 통화하고 싶다하세요. 마지막으로 소보원에 연학하시구요.

박세봉 2012-10-13 23:58:53
답글

도움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