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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일은 어떻게 풀어야 분이 풀릴까요? LG전자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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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9-28 12:53: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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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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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일은 어떻게 풀어야 분이 풀릴까요? LG전자관련.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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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광성 [가입일자 : 2001-11-21]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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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디오스 냉장고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후 3개월후 냉장실에 달걀과 야채 과일이 어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1: 2011.08.22 노** 기사가 와서 냉장고 사용부주의?(음식을 가득 넣어서)
그러다 한달쯤 쓰는데 또 음식이 얼었습니다.
2 : 2011.09.02 일날 오** 기사가 방문 또 사용부주의? (온도 센스가까이 음식넣어서)
그러다 이번에는 냉장실 온도를 영상6도 까지 올려서 썻습니다.
그래도 얼어서 AS 불렀습니다/
3 : 2012.06.19 일 김**기사 이번에도 사용부주의 (달걀을 위쪽으로 놓지 마랍니다)
또 참았습니다..
그러다 또 음식과 과일이 얼었습니다.
4 : 2012.09.18 김** 기사 이번에도 사용부주의 라면서 온도를 높이랍니다.
온도는 이미 올릴수있는 최고의 온도인 6도씨로 하고 있었는데
집에 아버님께서 잘모르셔서 알았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집에가서 보니 너무 화가나서 AS에 전화하니 그럼 수리해줄수 있는데 수리비가
18만워넝도 나온답니다..
그래서 상황설명 하니 연락준다고 해놓고 이틀동안 연락이없어서 제가 연락했더니
센터장이 연락와서 무료로 수리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삼일동안 기사가 오지않아서 어제 또 추석때 먹으려고 사둔 사과 복숭아 자두
와 채소가 다 얼었습니다.
전화하니 그냥 AS 기사 보내준답니다...너무 화가나서 AS 취소했습니다.
이거 어떻게 처리를 해야 될까요?
저는 바라는것 없습니다..그냥 냉장고만 고치면 되는데 이제는 폭발 했습니다.
참고로 작년 제가 운영하는 매장에 에어컨이 불이나서 소방차오고 과학수사반까지
와서 설치부주의로 불이 난것 판명하니 에어컨 실외기 새것으로 바꿔준다고
하더니 아직까지 중고로 임시 땜빵해놓은것까지 생각하니 화가 더 치미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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