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br /> <br /> 주위에 현대,기아차 산사람들. <br /> <br /> 현대 영맨인 제 친구들 보면.....<br /> <br /> 대부분 그러더라구요..<br /> <br /> "차 사줘서 감사합니다.." <br /> <br /> 이게 아니고..<br /> <br /> "고객님이 원한차를 잘 출고시켜 줬잖아요?? 왜요??"<br /> <br /> 소비자가 이런느낌을 많이 받아요...<br
지들이 판차 아니다 이거네요. --+ <br /> <br /> 10년뒤에도 현기차 이렇게 잘나갈까요? 과연....
본인들 실적이 아니라 저러는군요. 저도 기분이 나쁘군요
헐~<br /> 본사에 컴플레인하세요.<br /> 저도 월급쟁이에 고객들한테 스트레스도 받고 합니다만 이건 아니네요.<br />
저도 그럴려고 합니다.<br /> <br /> 걍 현대차 홈피에 올리면 되나여?<br /> <br />
고객의 소리라던가 고객만족팀에서 관리하는 게시판이 있을텐데요..
사람은 어려워봐야 고마움을 아는 것 같애요...<br /> <br />
미친놈들이네요 땍 보니 써비스마인드는 고사하고 호갱님들 등이나 처먹을 놈들이군요<br /> 청주대리점에서 계약했다고 하니 거기서 컴플레인 좀 하세요
이건 심각하네요.<br /> 기몬적인마인드가 잘못된거같아요
이제 뽑기 잘하셨는지... 잘 둘러보세요. ㅠ
개념없는 직원들이네요...
현기차는 (영업직도) 워낙 노조가 빵빵해서 본사 컴플레인 해도 크게 개선되는 것은 없을껍니다...
현대차 구입 자체가 잘못하신겁니다.<br /> <br /> 정 구입하실꺼면 감가 먹힌 중고로...제네시스 이상급으로..
헐...기가막히네요...기사쓰고 싶네요...ㅡ.ㅡ;;
영업을 떠나 사람에 대한 배려가 없지요...
정말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가 없는 사람들이네요<br /> 저런 사람들 계속 잘 되기는 힘들텐데...
아....읽다가 열받네요.....임산부에게......저러다니......
저 같으면 계약 취소합니다.
고갱님 잘못입니다,. 그러겠어요
며칠전 i40 계약했다고 할때부터 뭔가 불안함이 엄습해 왔습니다.<br /> 이제 호갱님 시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