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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지로 힘으로 하면 안될것같습니다.<br /> wd40충분히 뿌리고 몇시간 아니 하루뒤에 나무망치같은걸로 통통 충격을 준뒤<br /> 다시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정비사말대로 그냥 폐차시까지 타셔도 될거 같습니다.<br /> 점화플러그가 뭔지도 모르고 10만킬로까지도 교환안하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br /> 잘못건드리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수 있으므로 출력이나 연비에 크게<br /> 이상이 없다면 근야 타셔도 무방하리라 봅니다.
교환하고 2만이면 신경 쓰실 필요없을 것 같네요.<br /> ㄷㄷㄷㄷㄷ
어쩐 제품으로 바꿨냐에 따라 틀리지만 요즘은 보통 10만은 기본 이구요...제가 현기차 v6 플레티눔 14만에 갈아 봤는데...엔진 앞이랑 뒤 플러그가 다르더군요...해석을 하면...한 7만에 갈았는데...이쉭기들이 귀찮아서(현기 v6는
(현기 v6는 뒤쪽 플러그 교환시 엔진을 까야함) 해서 앞3개만 갈고 사기를 친거죠...결론은 14만 넘게 순정으로 암 무리 없었다능...에고 힘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