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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 (질문) 점화플러그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9-12 12:09:02
추천수 1
조회수   840

제목

자동차 정비 (질문) 점화플러그

글쓴이

김승기 [가입일자 : 2002-02-01]
내용
구형 ef소나타 입니다.

점화플러그를 교환할려고 했는데 2개는 빠졌는데 2개가 빠지질 않네요

정비소에서는 교환 날짜를 보시고 문제없음 그냥 폐차 될때까지 타라고 하네요

점화플러그를 제거할 수는 있지만 헤드가 문제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교환후 2만키로 정도 탄것 같습니다.

앞으로 폐차까지 그냥 타도 될런지요

아님 뺄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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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홍인 2012-09-12 12:51:13
답글

억지로 힘으로 하면 안될것같습니다.<br />
wd40충분히 뿌리고 몇시간 아니 하루뒤에 나무망치같은걸로 통통 충격을 준뒤<br />
다시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윤창수 2012-09-12 13:37:55
답글

정비사말대로 그냥 폐차시까지 타셔도 될거 같습니다.<br />
점화플러그가 뭔지도 모르고 10만킬로까지도 교환안하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br />
잘못건드리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수 있으므로 출력이나 연비에 크게<br />
이상이 없다면 근야 타셔도 무방하리라 봅니다.

권윤길 2012-09-12 14:11:02
답글

교환하고 2만이면 신경 쓰실 필요없을 것 같네요.<br />
ㄷㄷㄷㄷㄷ

임대혁 2012-09-12 16:13:00
답글

어쩐 제품으로 바꿨냐에 따라 틀리지만 요즘은 보통 10만은 기본 이구요...제가 현기차 v6 플레티눔 14만에 갈아 봤는데...엔진 앞이랑 뒤 플러그가 다르더군요...해석을 하면...한 7만에 갈았는데...이쉭기들이 귀찮아서(현기 v6는

임대혁 2012-09-12 16:16:31
답글

(현기 v6는 뒤쪽 플러그 교환시 엔진을 까야함) 해서 앞3개만 갈고 사기를 친거죠...결론은 14만 넘게 순정으로 암 무리 없었다능...에고 힘들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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