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헉... 그건 무료로 교체해 주지않을까요? 내부에 전자부품중에 터진것 같은데...<br /> 어떻게 그런일이 -_-;; 고발대상감 아닌가요?
프로젝트가 프로텍트겠죠...^^; 쇼트난듯 하군요...-_-; 언넝 A/s센터로 가보세요.
드뎌 업글의 기회가 왔습니다. =3=3=3=3 농담이구요 <br /> 아남은 다른 일제 리시버들에 비해 a/s 가 잘됩니다.
제 잘못인가요?? as에 전화하니깐 돈 좀 들거라는데
그건 자기 잘못이 아니 않나요? 당연히 위험한 볼륨도 아니고 사용중에 갑자기 나간건데 아남에서 제품을 제대로 못 만든거죠. 어찌 사용자 잘못인가요? 그럼 볼륨을 50이상 올리면 고장난다는 말이 있어야죠. 전 6000쓸때 기본 50이상이었는데...제껀 멀쩡했는데요.
일단은 상황을 말씀하시고 자신의 실수가 아니고 기계의 결함이라는 것을 알려드림이 어떠실런지요? 볼륨만 올렸다는것(설명서에 올리지 말라는 말이 없어야함)을 명확히 말씀하시고 말이안되면 관계자불러달라고 하고 제품을 어떻게 이렇게 만드냐고 말씀하심이...
제품 결함이더라도 A/S 기간이 지나면 유상수리를 하지 않나요?
제 생각엔 A/S받으시는데 어떤 문제가 생기신다면 일단 목소리를 좀 크게 하셔셔 담당자와 직접 통화하시다 소보원이라는 비장의 카드를 꺼낼수 있다는 뉘앙스를 풍겨서 통화하시는것이 좀 빨리 일이 처리될듯 합니다.<br /> 좀 꽁수인듯 하지만 이방법이 제일 잘 먹히던데요.
제품결함 이라는 것을 특히 강조하셔야 될듯 하네요<br /> 아휴 전기사고로 가족이라도 다치셨으면 어쩔번 하셨어요..
맞아요...그나저나...스피커가..터진건 아닌지?? 리시버보다 비싸면...낭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