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업무상 ms 아웃록으로 스케줄 및 일정 관리를 하는데 주로 작업이라는 항목을
많이 사용합니다...
헌데 이게 2007 버전에서는 작업 및에 메모를 하면 세부 항목이 보여 지며
출력이 같이 됐었는데 2010 에서는 세부 항목이 보이지 않고 역시 출력이 안되네요
혹시 이거 어떻게 해야 세부 메모 내용이 보여 지며 출력을 같이 할수 있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도와 주세요...
ex) 9 월 5 일 와싸다 상담..-------->제목줄에 입력
5 시 부터 6 시 까지 김과장하고 상담 --> 세부 메모 내용
이렇게 보여지고 또 출력을 하고 싶은데
2007 에서는 됐었던 기능인데 2010 에서는 지금 2 시간째 해메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