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운전 석에 있을 때는 항상 긴장을 늦추어서는 안됩니다.
ㄴ 이번에 그러한점을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그냥 콘솔박스에 손넣어서 작은 리모콘 하나 빼는것쯤이야.. 하고 생각했는데 제가 방심을 했던거였어요 ㅠㅠ
<br /> <br /> 좋은 경험하셨네요. 자신도 모르는 상태에서 엑셀을 누르게 되는 상황이 늘 있는 것은<br /> 아니니까요.<br /> <br /> <br />
<br /> <br /> 오늘 급발진 조사 결과가 나왔던데, 예상했던 대로 나온 것 같군요.<br /> <br /> <br />
<br /> <br /> 조금 다른 얘기로, 급발진을 주장하는 사람들에게는 미안한 얘기지만, 실제로 브레이크가 <br /> 아니라 악셀을 밟았을 가능성이 100%로 봅니다. 대부분 사고를 낸 사람들의 주장은 "내가 <br /> 그랬을 리가 없다", "상식적으로 내가 그랬다는 것이 말이 안된다", ... 등등 자신의 추측에 <br /> 의존해서 감정적인 떼를 쓰는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br /> <br /> 지난번에도 몇 번 언급했
<br /> <br /> 아.. 그리고 저 현기차 안씁니다. 그리고 저나 제가 아는 한 제 주변에 현기차 관련된 일 하는 <br />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br /> <br /> <br />
ㄴ 지난번에 엑셀에 아무것도 닿지 않은 상태에서 RPM 이 마구 올라가는 상황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분이 계셨는데 그 CASE 는 어떻게 설명이 될까요?
ㄴ 제 기억이 맞다면 그 건 관련해서는 저를 비롯해서 댓글이 몇 개가 달린 것으로 <br /> 알고 있습니다. 한 번 찾아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급발진과는 상관없는 <br /> 건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br /> <br /> <br />
자동차 회사에서 급발진 방지 특허 쓴게 한두건이 아닌 것으로만 봐도 자동차에 급발진이 있구나라는 걸 알 수 있죠 ㅎㅎ
100%는 아니겠죠.
급발진 특허는....<br /> 가능성에 대한 방지방법이죠 <br /> 가능성이란.... 실제로 일어나기 희박할 수도 있고 설계에 따라 쉽게 일어날 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