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삼성전자의 삼성프라자 서비스센터의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08-28 18:59:43 |
|
|
|
|
제목 |
|
|
삼성전자의 삼성프라자 서비스센터의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
글쓴이 |
|
|
류준철 [가입일자 : 2003-12-16] |
내용
|
|
제 삼성 노트북 전원 아답터에 LED불이 안들어오고 전원 연결이 안되길래
삼성 서비스센터로 갔습니다...
아가씨가 친철히 접수 받더니 어쩌면 30~40분정도 기다려야 될지도 모른다면서
태연히 설명하더군요...아무튼 기다리다가 기술자가 왔습니다~ 류준철 고갱님~~
네~ 하면서 쭐레쭐레 따라갔습니다.
아...노트북은 문제가 없으시군요...제가 노트북은 문제가 없군요!!라고 하니 흠짓 쳐다보네요...
그런데 아답터 전원이 안들어오네요??라고 묻길래...그래서 제가 가져왔어요~라고 화답!!
그 기술자 왈~~~~ 그럼 구매하셔야 되요~~~호갱님~~
.
.
.
.
아니 이것들 미친것들 아녜요??
서비스센터에 수리하러가지 새것 사러가나요?? 사실 짜증나서 따지지도 않았어요...
뭐 그냥 사왔지만 기분이 아주 지랄 맞습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