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삼성은 에어콘이고 A/S 센터고 뭐 다 쓰레기네요...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08-20 11:49:20 |
|
|
|
|
제목 |
|
|
삼성은 에어콘이고 A/S 센터고 뭐 다 쓰레기네요... |
글쓴이 |
|
|
문진만 [가입일자 : 2013-03-31] |
내용
|
|
올 초 이전하면서 매장 실내에 삼성 에어콘 1대 샀습니다.
빠방한 새걸로.. ㅎㅎ
실 사용은 여름 접어들면서 3달 안된거 같은데....
실외기 나가 버렸네요...
매장에서 이전부터 쓰던 다른 휘센 에어콘 2대는 3년 넘게 쓰고 이사한다고 이전설치해도 아직 이상없이 쌩쌩 잘 도는데...
A/S 센터에 전화했더니 24일날 온다네요?
에어콘 고장났는데 처서 지나서 가을에 온다니... ㅋ
그래서 장사하는 매장이라서 곤란한다.. 좀 빨리 와줄순 없냐..고 딱 1번 물었습니다.
정색하면서 짜증내네요..
기사한테 전화해보고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방법있으면 이거 반품시키거나 교환하고 싶네요...
물론 안되겠죠....
하긴 5일뒤에 오든 10일 뒤에오든 A/S 해주면 약정은 지킨거겠지만서도....
물건 팔아 쳐먹고나면 그 담에 소비자가 자기가 판 물건 하자땜에 무슨 피해를 봐도 뭐 관심없겠죠...
뭐 원래 안 좋아하던 기업이라서 더 짜증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 인테리어 하는 인간이 왜 물어보지도 않고 삼성껄 샀는지....
걍 가격 액수만 듣고 알아서 좋은 거 사겠지하고 맡긴 내 탓이겠지만...
하필 삼성꺼를...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