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삼성은 에어콘이고 A/S 센터고 뭐 다 쓰레기네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8-20 11:49:20
추천수 9
조회수   2,179

제목

삼성은 에어콘이고 A/S 센터고 뭐 다 쓰레기네요...

글쓴이

문진만 [가입일자 : 2013-03-31]
내용
올 초 이전하면서 매장 실내에 삼성 에어콘 1대 샀습니다.



빠방한 새걸로.. ㅎㅎ



실 사용은 여름 접어들면서 3달 안된거 같은데....



실외기 나가 버렸네요...



매장에서 이전부터 쓰던 다른 휘센 에어콘 2대는 3년 넘게 쓰고 이사한다고 이전설치해도 아직 이상없이 쌩쌩 잘 도는데...



A/S 센터에 전화했더니 24일날 온다네요?



에어콘 고장났는데 처서 지나서 가을에 온다니... ㅋ



그래서 장사하는 매장이라서 곤란한다.. 좀 빨리 와줄순 없냐..고 딱 1번 물었습니다.





정색하면서 짜증내네요..



기사한테 전화해보고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방법있으면 이거 반품시키거나 교환하고 싶네요...



물론 안되겠죠....



하긴 5일뒤에 오든 10일 뒤에오든 A/S 해주면 약정은 지킨거겠지만서도....



물건 팔아 쳐먹고나면 그 담에 소비자가 자기가 판 물건 하자땜에 무슨 피해를 봐도 뭐 관심없겠죠...



뭐 원래 안 좋아하던 기업이라서 더 짜증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 인테리어 하는 인간이 왜 물어보지도 않고 삼성껄 샀는지....



걍 가격 액수만 듣고 알아서 좋은 거 사겠지하고 맡긴 내 탓이겠지만...



하필 삼성꺼를...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도영 2012-08-20 11:55:21
답글

집 에어컨 삼성것인데, 무척 후회했습니다.<br />
이게 뭐, 틀어도 별로.....<br />
평수도 맞는 것인데 말이죠.<br />
처형네집 휘센 것인데, 온 집안이 시원하더군요.<br />
다음에 에어컨 바꿀 때는 무조건 삼성은 안 삽니다.

도영 2012-08-20 11:55:22
답글

집 에어컨 삼성것인데, 무척 후회했습니다.<br />
이게 뭐, 틀어도 별로.....<br />
평수도 맞는 것인데 말이죠.<br />
처형네집 휘센 것인데, 온 집안이 시원하더군요.<br />
다음에 에어컨 바꿀 때는 무조건 삼성은 안 삽니다.

문진만 2012-08-20 11:59:57
답글

저도 그렇네요.. <br />
<br />
고장나서가 아니라.. 다른 휘센 25평이상 형인데 거의 50평 가까이를 2대가 커버하는데.. 시원합니다. <br />
<br />
삼성꺼는 20-25평형이라 들었는데 꼴랑 14-16평 정도 되는 안쪽 사무실도 안 시원합니다. <br />
<br />
진짜 차이 많이 납니다. 고장나니 걍 부숴버리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ㅎㅎ

문진만 2012-08-20 12:08:29
답글

후후후.. 이새퀴들 웃기네요...<br />
<br />
첨엔 24일 이라더니.. 엔지니어 방문은 어렵고 다시 전화가 오더니 25일로 하루 더 늦추네요.. <br />
<br />
빨리 와 달랬다고 했더니 괴씸(이거 맞춤법이 뭐여...ㅋㅋ)죄 적용인가...<br />
<br />
첨부터 오늘 와 달라고 했던것도 아닌데...<br />
<br />
에어콘은 더울때 쓰는거라 고장나니 날씨까지 더워서 열 더 받네요...<br />
<

곽영호 2012-08-20 12:10:37
답글

저도 삼성에어컨 실외기가 이상이 있어 연락했더니 일주일 걸린다고 해서<br />
여름 다 지나고 올꺼냐고 뭐라 했더니 3일 만에 오던데요<br />
요즘 에어컨 고장이 많은듯 합니다 ㅎ

장성찬 2012-08-20 12:11:20
답글

주위에서 모터 달린건 에르~지 사라고 하던데요...

문진만 2012-08-20 12:13:22
답글

여름엔 에어컨 고장이 많고 겨울엔 보일러 고장이 많겠져...<br />
<br />
근데 삼성정도 되는 기업이 A/s 관리 이따위로 밖에 못하나 싶네요....<br />
<br />
동네 뻥뚫어 아저씨도 전화하면 반나절안에 오는데 말이죠....<br />
<br />
말이 새계적인기업이지 다 개소리입니다....<br />
<br />
소비자는 봉이죠... 특히 내수는.. 하는 짓거리 보면.....<br />
<br />
25일

황준승 2012-08-20 12:23:29
답글

사무실 삼성 에어컨 참 답답합니다. 3단으로 해도 별로 시원하지 않고요 <br />
집에 있는 엘지 에어컨은 1단으로 해도 삼성 3단보다 시원하고 바람도 세게 나오네요 <br />
<br />
사후서비스 문제는 ... 쩝.. 여름 성수기라... <br />
엘지라고 별 수 있을까요?

문진만 2012-08-20 12:31:03
답글

별 수 없으면 엘지도 같이 욕 먹어야겠죠...<br />
<br />
재벌이라서 이해를 보통 해줘서 그렇지 무슨 수리하는데 며칠있다 오고 이런건 다른 업체에선 상상 안가네요..<br />
<br />
적어도 제가 하는 장사 관련이나 집에 무슨 고장이나서 수리를 부를때 걸리는 시간은 길어야 하루입니다....<br />
<br />

이상태 2012-08-20 12:31:10
답글

저도 2층방에 삼성에어콘이 있는데 요즘 많이 덥기도 했지만.... 그냥 선풍기 수준으로 나오더라고요 --

손성민 2012-08-20 12:32:36
답글

엘지건 삼성이건 서비스 신청할때 고분고분하게 말씀하시면 아니되옵니다.<br />
강하게 다긋쳐야 고분고분 말을 잘 듣습니다.<br />

남두호 2012-08-20 12:49:21
답글

요즘은 어느 회사든 A/S 자체도 원가 절감 들어간 것 같습니다..<br />
A/S 분야의 인원을 대폭 감원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br />
<br />
<br />
다른 것은 몰라도 에어컨은 정말 삼성 못 쓰겠더군요..<br />
<br />
삼실이 두 곳이었는데 한곳은 엘지, 한곳은 삼성 둘다 대형기기들입니다..<br />
엘지는 6년동안 모터 시동 잡아주는 콘덴서 하나 갈았을 뿐인데<br />
<br />

문진만 2012-08-20 12:49:46
답글

다그치는 건 피곤해서 걍 25일 통지받고 알았다하고 끊었습니다. <br />
<br />
대신에 다른 루트로 설치관련하는쪽으로 알아보니 같은 삼성쪽인데 오늘 늦게지만 오후에 된다네요... ?!! <br />
<br />
파는 건 열내도 A/S는 대충 뭐 이런 느낌이 물씬 드네요... <br />
<br />
머 어찌됐건 고치고나면 그뿐이지만.. 삼성은 진짜 만날 때마다 신뢰가 안가는 짓만 골라서 합니다... <br />
<br />

윤영빈 2012-08-20 13:23:11
답글

신혼때 산 하우젠(삼성) 냉장고 세탁기 10년 다되어가는데 고장한번 없이 잘 쓰고 있고 작년에 아이들때문에 산 에어컨도 잘쓰고 있습니다. 물론 에어컨도 휘센입니다. ㅡ.ㅡ;

김기태 2012-08-20 13:40:09
답글

전 작년에 세탁기 에어콘 삼성으로 샀습니다. <br />
후회 많이 합니다. 특히 에어콘...ㅎㅎ 엄청 약한데다 작년 실외기 설계 불량으로 인한 동작오류 인걸<br />
납땜해서 처리.. (AS기간 3년으로 연장)<br />
삼성 세탁기 사고 1달만에 돌다가 멈춤... 메인보드 에러 메인보드 교체(약 3일 걸림) <br />
ㅎㅎ<br />
물론 TV는 엘지껀데 AS기간 막판에<br />
이놈도 얼마전 메인보드 교체(참 TV가 1년

신정우 2012-08-20 13:53:55
답글

삼성제품은 휴대폰 밖에 없습니다 2003년도 설치한 에어컨 훠센 9년 가까이 되어가도 아직 잘돌아갑니다. 저는 lg 밖에 없네요 tv 냉장고 청소기 플젝..블루레이...세탁기.가스렌지...등등... lg는 나같은 우량고객에게 뭐 안주는지... ㅡ.ㅡ;

문진만 2012-08-20 14:31:13
답글

다른 분들 글 읽어봐도 그런 느낌이고 이전에 오래 이거 저거 써 본 느낌으론....<br />
<br />
삼성제품은 본때하고 외형 기능숫자만 그럴듯하지...<br />
<br />
내부 내구성이나 기능의 질은 거의 바닥수준인 국가 망신스러운 기업이다가 제 느낌입니다..<br />
<br />
위에도 좋게 말한 것이고 사실은 눈가려서 같은 제품이라고 팔아만 쳐먹지.. 지들 파는 물건에 무슨 상품적인 가치라거나 제작자의 혼 이런건 눈씻

이석주 2012-08-20 15:31:45
답글

엘모사의 휘센 12년동안 잘 썼는데 얼마전 무더위에 성능에 문제가 있는 거 같아 AS센타에 전화를 하는데 3일이 지나도 연결두절. 희안한게 그3일 지나니 제성능을 발휘합니다. 회사나 제품이나 지맘대로니 귀신이 곡할 노릇임돠.

이숭규 2012-08-20 15:50:27
답글

LG세탁기 15년간 A/S 한번 안받고 사용하다 너무 낡은 듯해 새 걸로 교체했습니다. 그후 7년간 사용 중인데 한번도 말썽 일으킨 적 없네요. 에어컨도 LG고 냉장고도 LG 걸 쓰는데 둘 다 9년간 한번도 속썩인 적 없습니다.

choyb68@yahoo.co.kr 2012-08-20 17:35:47
답글

에어컨을 엘지,삼성,만도위니아 세가지 다 사용하는데 잔고장 한번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br />
<br />
여름 오기전에 필터 청소만 열심히 해 줬습니다.<br />
<br />
<br />

고영민 2012-08-20 17:44:09
답글

참, 맘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br />
날더운 여름철에 에어콘고장인데다. 설상가상으로 AS까지 지연이라니.... 심정이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br />
<br />
전자AS업체는 여름이 성수기랍니다,<br />
평소대비 AS물량이 100배 이상이 접수되는게 현실입니다,<br />
일하는 AS요원이 평소 하루 오더를 받는건이 평균 8건~10건이면<br />
여름 성수기에는 100~120건 정도 입니다,<br />
스케쥴상으로

고영민 2012-08-20 17:51:21
답글

혹자는, 이렇게 얘기합니다,<br />
그러면 직원들을 더 채용하면 될것 아닙니까? 라고...<br />
<br />
서비스라는 특성상 젊은친구들은 하려들지않고 했다가도 고객만족,따위등의 타이트한 관리로인한 정신적<br />
스트레스로 얼마못가 퇴직하는경우가 10에 9명 입니다,<br />
<br />
설령 성수기에 대비해 인원을 충당했다 치더라도 7-8월이 지나고나면 엄청난 인력이 잉여인력이 되는데;<br />
뭔수로 그많은 잉

고영민 2012-08-20 17:57:07
답글

이런 아수라장같은 7..8월의 폭주하는 물량의 대부분이 냉기제품입니다만,<br />
정작 문지만 님처럼 기술자의 손이 필요한 제품의 고장인 경우는 30%도 안됩니다,<br />
<br />
거의 대부분이 비고장성, 즉. 사용미숙. 신품구매후 사용법을 알려달라, 기기외적인 환경문제. 사용자의 감성부분,(에어컨이 안시원한것 같다,) 점검해달라. 등...<br />
<br />
이런접수건들이 폭주하기 땜에 정작 고장으로인해 피해를보는 분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