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인켈社의 A/S에 대한 지속적인 유감...-.-;;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4-04-14 04:12:10
추천수 0
조회수   1,356

제목

인켈社의 A/S에 대한 지속적인 유감...-.-;;

글쓴이

유영록 [가입일자 : 2002-02-09]
내용
Related Link: http://www.wassada.com/board/iboard.asp

지난 2월에 인켈 DVD 리시버 VR-758S가 구입 2개월도 안되어
거의 모든 기능이 고장났다는 얘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구입 20일이 지났다고 신품으로 교환해주는 것은 안되고
무상수리를 해줄 수 있다고 해서 수리를 맡겼습니다.

그리고 맡긴지 보름 정도가 지나서 찾아왔습니다. 보름이나 지나서요.

그런데 CDP 부분만 수리가 되고 나머지는 전혀 수리가 되어 있지 않더군요.

아날로그 인풋은 어떤 입력을 선택해서 소스를 연결해도 무조건 소리가 납니다.
신호가 완전히 다 세나가는 것이지요.

심지어는 FM을 선택한 상태에서도 다른 소스의 소리가 그대로 들려옵니다.
단순한 소스간 신호유입이 아닙니다. 완전히 망가져 있는 것이지요.

여기에 더하여 오른쪽 채널은 지속적으로 찌직거리면서 소리가 찢어져서 납니다.

30여 분을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부분을 테스트 결과...
그냥 확~ 던져버리려다가 돈이 까와서 참고 또 참았습니다.

신품으로 교환해주지 않으면 소비자보호원 등
관련 기관에 신고해서 본때를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슬픈 일입니다...ㅠ.ㅠ;;
제가 앞으로 인켈 제품을 구매하는 일은 더 이상 없을 겁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libero@korea.com 2004-04-14 04:40:01
답글

에효... 유독 그 제품만이 말썽을 일으키는지도... 전 이전의 963 리시버를 깔쌈하게 수리해 주던데요~ ^^a 기운내시고, 확실하게 요목, 조목 따지셔서, 수리 받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마 형님께서 직접 지적해 주어야 모두 수리해 올 모양입니다... ㅡ.,ㅡ+

speed-jin@daum.net 2004-04-14 04:47:00
답글

dvd 리시버라 .... 차라리 내껄 중고로 사시지...^^;;

유영록 2004-04-14 04:50:27
답글

(진현호님, 흑흑~~) 수리요? 안받을 겁니다. 더 이상 인켈 제품, 인켈 A/S는 안믿습니다. 무려 보름이나 걸려 수리했다는 것이 저 모양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서라도 신품으로 교환을 받아낼 겁니다. 인켈에 대한 실망... 2년 동안에 벌써 네 번째입니다.

libero@korea.com 2004-04-14 04:56:57
답글

이런... (__)ㆀ 이미 형님께서 여러차례 기회를 주었었군요... 제품의 인지도도 다른 타 외산 제품보다 썩 좋지도 못하면서, A/S까지 이렇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기분 푸세요.... (^^)/

김학남 2004-04-14 09:09:39
답글

아남서비스에 비하면..저는 앰프 볼륨밸런스가 좀 이상해서 맡겼더니 테스트한다고 가져갔다가 2주만에 가져와서 한다는 소리가"저희가 스피커 달고 들었더니 정상이던데요?"하던데요. 그래서 청소는 커녕 뜯어보지도 않고 가져왔습니다.

phjlee@hanmir.com 2004-04-14 09:17:59
답글

소보원에 찔러도 별 반응 없을거 같습니다. 그냥 인켈(이트로닉스)본사 고객만족팀 같은데 메일이나 전화를 드리세요....서비스 센타는 지극히 보수적으로 일을 처리합니다. 저런 걸 신품으로 교환해 주는 결정을 자체적으로 하기도 어렵고요.....

태용호 2004-04-14 10:05:56
답글

소보원에 연락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직원하나가 핸드폰(삼성)을 사서 3달만에 배터리가 완전 방전이 되서 몇번 수리하다가 서비스센터와 마찰이 좀 있었더라구요..그리고 나서 바로 소보원에 신고 했더니 삼성에서 전화와서 즉시교환과 함께 사과 받았다고 하네요..

태용호 2004-04-14 10:08:50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와싸다에서 공구한 야마하 DVDP S-520이 문제가 생겨서 A/S를 무려 3번이나 받았었는데 그때마다 새제품을 보내주셨었습니다..물론 짜증도 났지만 계속 새제품을 보내주고 친절함에 그냥 잊혀지더군요..개인적으론 야마하 서브스 무지 좋습니다..^^

조원석 2004-04-14 11:31:54
답글

휴...이미아시는 분도 있겠지만..모르시는분들이 악용하실 우려도 있지만 소비자보호차원에서 알려드린다면. 소비자보호원 생각보다 별로 도움이 안되구요. 더 좋은곳을 알려드린다면 청와대 신문고 게시판에 올리시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각 A/S센터같은곳이나

조원석 2004-04-14 11:33:07
답글

대형매장에서 제품문제등으로 서비스가 문제가 많을시 신문고에 올린다고 하면 바로 처리해 줄것입니다.

이승목 2004-04-14 12:54:58
답글

유영록님 안녕하세요?(안녕못하실테죠..) 인켈A/S말만 나오면 저도 열받고 욕나옵니다. 기사의 실력수준이 상식이하입니다. 갈때마다 열받았지만 또 갈일을 생각해서 더러워도 참았죠... 어떻게 개선될 수 있도록 철퇴를 가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청와대신문고도

이승목 2004-04-14 12:56:20
답글

일시적인 방편밖에는 안될듯합니다. 그나마 실력이 없으면 친절이라도 하든지... 유영록님 꼭 해결받으시고 좋은 소식듣기를 기대합니다. 힘내세요!!!!!!!

tgb82@hanmail.net 2004-04-14 13:58:11
답글

이트로닉스 홈페이지에 글 한번 올리세요. 저는 택배 사고 견적 내달라고 했다가 퇴짜 맞았을 때, 홈페이지에 글 올렸더니, 바로 전화오더군요. 태광에도 약간 어처구니 없는 A/S 당했다가 글올려서 구제 받았구요.^^

유영록 2004-04-14 18:06:48
답글

일주일만에 고장난 것을 2개월 지나서 고장 A/S 맡김 겁니다. 사용자인 동생이 게을러서 2개월만이라고 한 거죠.

유영록 2004-04-14 18:08:28
답글

이런 험악한 정황에 청와대 사람들 골치아프게 하기는 싫고요. 지금 수단 강구 중입니다.

bongplaza@hanmail.net 2004-04-15 06:44:35
답글

<br />
<br />
특정회사를 운운하긴 뭐하지만 회사동료중 한분이 2년쓴 삼성핸드폰을 환불받았습니다. 사용중 감이 안좋아 불편했는데 2년만에 임대폰으로 한번 교체해보니 감이 무지 좋더라..전화기 환불해달라.. 해서 2년쓴 핸드폰 환불받더군요.. 존경하고있습니다.

류인식 2004-05-02 00:12:06
답글

A : "제가 앰프 리모콘이 없어서 그러는데..혹시 기본기능 몇개라도 호환되는 리모콘 없나요?" <br />
INKEL : "없습니다. 양해바랍니다." <br />
A : "그럼 이거 산지 4년 정도 된건데 전혀 방법이 없나요?" <br />
INKEL : "있긴 있습니다. 10만원넘는 통합리모콘이 있지요"

류인식 2004-05-02 00:12:54
답글

A : "네? 저보고 그 걸 사라고요? 그 쪽 같으면 그 돈 주고 사시겠어요?"<br />
INKEL : "네!(당당하게) 저라면 삽니다."<br />
A : "(하도 기가 막혀서)필립스나 다른 회사는 저렴하게 기본 기능정도는 콘트롤 되게 계속 나오던데 왜 인켈은 이런가요?"<br />

류인식 2004-05-02 00:13:40
답글

INKEL : "(큰 자부심을 느끼며) 우린 필립스랑 다릅니다.!!!"<br />
A : "그래서 자랑스러우신가요?"<br />
INKEL : "네?....."<br />

류인식 2004-05-02 00:19:51
답글

개인적으로 호감가는 회사였는데.. 우선 전화로는 말이 통하질 않더군요. 웃어가면서 "그 부분은 고객님께서 양해해주셔야 할 부분이구요..."라는데..참 슬퍼지더군요.. 제품에 불만을 느껴본적은 없는데 워낙 리모콘에 한이 맺혀서 끄적여봤습니다.<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