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 전자..... 이거 머 방법 없나요?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07-31 23:57:58 |
|
|
|
|
제목 |
|
|
LG 전자..... 이거 머 방법 없나요? |
글쓴이 |
|
|
이용준 [가입일자 : 2000-08-22] |
내용
|
|
얼마 전 집 냉장고 고장 났다는 글 올린 적이 있는데요,
지난 주 금요일 최초 수리 요청 이후 오늘(화요일) 부품이 왔다면서 수리하러 왔습니다.
물론 그 동안 냉장실/냉동실에 있던 음식들은 대부분 버렸고, 3, 5살 짜리 아이들은 집에서 먹을 우유도, 음식도 없어 처가로 피신했구요...
오늘 오후 냉장고 수리하려고 보니 수리비가 25만원이라는데, 열 받아서 LG에 돈 주기가 싫습니다.
LG 전자 말로는 " 상담원이랑 통화 한번 하는데 2~3시간 걸리는 것도, 수리가 늦어지는 것도, 냉장고가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고장난 것도 미안하긴 한데, 자기들 기준으로는 보상해 줄만한 건 없다 " 고 합니다.
접수 첫 날 2~3시간 걸려서 방문이 주말로 넘어간 것도...
다음 날 상담 전화 연결이 3.5 시간 걸린 것도...
부품 수급 문제로 금,토,일,월,화 냉장고 없이 지내는 것도...
A/S 기사가 연구소장도 아니니, 그냥 컴프레셔 통째 가는 것 이외 방법이 없는 것도..
미안하긴 하나, 뭐 딱히 어쩔 수 없지 않느냐 하는 얘긴데, 저도 일견 이해는 갑니다만, 완전 코 꿴 기분이 듭니다.
사실 예전 LG 핸드폰 때문에 무지 고생한 거 생각하니 LG에 이가 갈리는 상황인데요......뭐 좀 갈궈줄 방법 없나요?
이 부실하고 짜증나는 A/S... 좀 갚아 줄 방법 없는지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