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냉장고 고장.....ㅠ.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7-28 18:10:25
추천수 1
조회수   1,606

제목

냉장고 고장.....ㅠ.ㅜ

글쓴이

이용준 [가입일자 : 2000-08-22]
내용
지금 태어나서 처음으로 냉장고 고장이라는 재난을 겪는 중입니다. ㅠ.ㅜ



냉장실은 그럭저럭 작동하는데, 냉동실이 안 얼어요.



아이스크림은 물론 불고기, 스테이크, 만두.... 모두 먹어치우기 작전에 돌입했지만 어림 반푼어치도 없네요. 휴



열 받는 것은 여기서부터인데... 바로 LG 전자입니다.



어제 오후에 냉동실이 안 되길래 전화했더니...

"냉장고 전문 상담원이랑 연결해주겠다. 2시간 기다려라."

"나는 전화 받아서 연결만 해주는 상담원이다."



저녁에 전화해서 한다는 소리가...

"오늘 늦어서 내일 기사가 간다. 주말에는 출장비가 좀 더 비싸다."



오늘 기사 오더니...

"컴프레셔 고장이다. 25만원이다."

"원인은..... 내가 못 찾는다. 아쎄이라서 뚜껑 못 연다."

"보증 기간에 대한 것은 본사 확인해 보시라..."



본사 전화하니...

"오늘은 토욜이라 3시간 기다려야 한다."

"전문 상담원이 3시간 후에 전화 주겠다. 나는 연결만 한다."



전문 상담원 왈...

"내가 직접 안 본 거라 원인은 나도 모른다."

"수리할지 새로 구입할지 여부는 고객이 결정해라"



................결론...

아 이래서 만년 2위구나.

삼성 미워서 LG 샀는데, 이제 뭘 사야 하나...



컴프레셔 고장... 이거 고쳐도 또 고장 나는 거 아닌가요?

아시는 분 좀 알려 주세요. 에휴 ㅠ.ㅜ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남두호 2012-07-28 18:39:49
답글

전 며칠전 메인 PCB와 냉기 순환 모터 갈고 46마넌 줬어요. ㅜ.ㅜ<br />
<br />
<br />
이거 정말 좋숩니다. <br />
가볍고, 전기 적게 먹고, 용량 넉넉하고, 공간 적게 차지하고<br />
예전에 비해 가격이 조금 착해졌군요. FTA 덕분인지는 몰라도 <br />
<br />
http://liebherrkorea.com/sgn3010<br />
<br />
http://liebherrkorea.com/s

황준승 2012-07-28 19:36:25
답글

ㄴ 오, 정말 매력적인 기기네요. <br />
전기는 얼마나 먹는건가요? 사양에 적혀있는 것만 봐서는 저게 많이 먹는건지 어떤지 모르겠네요 <br />
우리 기준으로 하면 몇등급이죠? <br />
<br />
근데 삼성은 본문에 언급된 처리과정과 다르나요?<br />
주말에도 요금 동일하고 전화 처음 받는 사람이 바로 기술자인가요?<br />
수리비도 더 싸고 부품도 앗세이 아니라서 원인 찾기도 쉬운가요?<br />
수리 할 지 새

zerorite-1@yahoo.co.kr 2012-07-28 19:36:45
답글

전문 상담원?<br />
AS신청이 아닌 상담을 요청하신 것인가요?

박태희 2012-07-28 19:40:28
답글

삼성 미워서 엘쥐를 썼으니 이제 대우를 써야죠.

황준승 2012-07-28 19:52:27
답글

대우 클라쎄 아주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박세봉 2012-07-28 20:21:22
답글

이상하네요 as신청하면. 빠르면당일. 늦어도 다음날에는 오던데요 인터넷으로 출장 as를 신청하면. 바로 연락옵니다

황준승 2012-07-28 20:29:35
답글

저는 LG 납작 텔레비전에서 디지털 음성출력이 잘 끊겨서 인터넷으로 서비스 신청했습니다<br />
출장서비스 희망 날짜를 입력하니 중간에 한번 담당 기사님이 확인전화 하셨고, <br />
당일 아침에 다시 한번 확인전화 해주고서 제 시간에 방문 하시더군요<br />
참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 부품 교체 해주셨는데, <br />
나중에 알고봤더니 리시버의 입력 문제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ㅠㅠ

이용준 2012-07-28 21:17:08
답글

각 영역별로 나름 전문 상담원을 통해 상담하게 한다...머 그런 컨셉 같아요.<br />
<br />
전화하면 처음 받는 직원은 무조건 접수만 하고 다시 각 영역 상담원에게 넘기고... 머 그런 식...<br />
근데 고장나서 전화한 사람 입장에서는 정말 짜증나는 시스템입니다.<br />
" 전문상담원이 곧 전화 드릴테니 기다리세요." 머 이런 식이거든요. 그게 2~3시간입니다.<br />
<br />
더 짜증나는 건 LG 는 고객

zerorite-1@yahoo.co.kr 2012-07-28 21:26:12
답글

전화로 AS신청해본 것이 거의 기억이 없을 정도로 오래된 것 같습니다. 전화 응대 인원이 부족한 것일까요?<br />
<br />
인터넷으로 서비스 접수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기사를 얼굴보고 결정합니다. 전 매번 만족스러웠는데…<br />
<br />
반면에 삼성 제품은 매번 스트레스를 줍니다. 10만원 짜리 제품의 터바이러스 팬 교체비가 6.5만원이랍니다. 끽해야 한 7

zerorite-1@yahoo.co.kr 2012-07-28 21:28:15
답글

한 7천원 쯤 되보이는 팬을…<br />
<br />
인터넷으로 호환 부품 구해 교체했습니다. 엘지는 부품만도 파는데 삼성은 절대 안팝니다.

권영태 2012-07-28 21:29:38
답글

며칠전 직장 에어컨도 서비스 신청하니. 그 더운데. 2틀((이틀))뒤에 된다고 하더군요. <br />
아마도 요즘 성수기라 에어컨 팔아먹고 설치하는라 AS는 뒷전이었겠지요.<br />
<br />
저도 삼성이 싫어서 사랑해요LG 샀는데, 이건 뭐. 영업장이라 당연히 바로 될 줄 알았는데. <br />
다음날도 아닌 2틀 뒤. 에어컨을 끌 수도 없고. <br />
<br />
그냥 물 질질 세는 대로 틀어놨습니다. <br />

권영태 2012-07-28 21:33:47
답글

대기업 제품 사는 이유는 첫째 빠른 AS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가장 더운 날 2틀을 고생하게 만든 LG 전자 서비스는 최악이었습니다. 순전히 에어컨 대목이라 팔기만 급급한 정말 짜증나는 서비스였습니다.

황준승 2012-07-28 21:37:18
답글

엘지는 인터넷으로 조회해보니 수리 가능한 날짜, 시각, 담당 기사님까지 정할 수 있더군요<br />
요즘세상에 전화기 들고 신청하려면 답답할 수 있겠습니다<br />
<br />
통장 입출금이나 타행 이체 할 때 은행가서 행원 붙잡고 일처리하는것과<br />
자동화기기나 인터넷뱅킹 하는건 <br />
편의성에서 큰 차이가 있듯이 말이죠

황준승 2012-07-28 21:39:45
답글

에어컨 팔아먹고 설치하는 곳과<br />
사후 수리 하는 곳은 다르잖아요

남두호 2012-07-29 01:08:15
답글

준승님!<br />
확실한 1등급 제품이지만 <br />
국산 양문형 냉장고 보다는 더 먹습니다..<br />
왜냐면 양문형 냉장고는 콤프와 냉각기가 하나이지만<br />
위의 것으로 하면 각기 하나씩이니까 실제 소비 전력은 더 나오겠지요..<br />
<br />
두개의 냉장고를 돌린다고 볼 때는 전기를 적게 먹는 편입니다..<br />
홈바나, 정수기능이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br />
냉장, 냉동 기능에는 아주 충실한 넘

김선관 2012-07-29 02:03:14
답글

이용준님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br />
얼마전 저희 집 냉장고에서도 문제가 생겼었습니다. LG 양문형 냉장고였지요. 냉동고의 냉동력이 현저히 저하되었고 소음이 많이 나서 집사람이 A/S 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전문상담원을 연결해 주었답니다. 집사람이 냉장고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얘기하니 팬이 얼어서 녹어야 한다고 하고 냉장고 전원케이블을 1 ~ 2시간 정도 뽑아 놓으라고 했다고 합니다. 집사람이 전문 상담원 얘기만 듣고 넉넉하게 3시

김선관 2012-07-29 02:09:38
답글

1 ~ 2시간 정도 녹힌 후 재가동하여 팬이 완전히 얼어 냉장고의 가동이 중지되었답니다. 너무 화가나 LG A/S 센터에 항의하였더니 전처음에는 자신들은 문제가 없었고 고객의 부주의로 냉장고에 문제가 생겼다고 박박 우기더군요. 너무 열받아 강력하게 자초지종을 얘기하면서 강력하게(?) 항의하였더니. 책임자가 전화를 하여 전문상담원의 교육이 부족했다고 하면서 상품권 지급을 운운하며 무마시킬려고 하더군요. 전문상담원 너무 믿지마세요. 낭패봅니다.

황준승 2012-07-29 14:00:45
답글

남두호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백경훈 2012-07-29 14:42:49
답글

저도 을마전에 접지 전원넣으면 차단기가 떨어지는데 냉장고 고장으로 판정<br />
전원접지 안하면 신기하게 정상임<br />
<br />
그런데 이십만원 줬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