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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고...무쟈게 더운데...<br />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헐.......
하필 터널에...
어휴....지금 이날씨에....터널에서...
또?....ㅡ,.ㅜ^
네이버뉴스에 떳더군요 <br /> 그 현장에 계시는군요.... 에궁,...
에어컨 고장이라.... <br /> 하필이면 이런날씨에....<br />
허거덩...<br /> 에어컨도 꺼진 터널안이라...쓰신 글만 읽어두 땀이 삐질납니다..-_-ㆀ
걱정이네요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헛... 망치로 문까지 깼어요?<br /> 이런 걸 민영화의 구실로 삼겠군요.
반드시 피해 보상 청구해야 됩니다.. <br />
터널안은 시원하지않아요?
에어컨은 나오겠지요? ㅜ
기차에서 열이나니 그냥 시원할리가 없겠죠.
올림픽 기간에 KTX 민영화 밀어부치려나 보군요.
그래도 사람들 잘참네요 부산에서 보고하고 일다마치고 올라갑니다 민영화는 싫지만 재난대처 메뉴얼이 있긴한지<br /> 의심스럽습니다
싸구려 시나리오를 누가 쓴 것일까요?
일부의 공사 또는 공무원 실우자분들 민영화는 모르겠고 안일한건 분명 바껴야 할듯요...사기업이라면 분명 많이들 날아가겠지요....전쟁터같은 긴장까지는 아니더라도 좀 필요합니다...한두번도 아니구요.. [del]
그래도 땡볕아래가 아닌 터널안이라 에어콘 안나와도 시원하지 않을까 싶은데..더웠나요?
낙하산 사장이 정비인력 대대적 감축을 한 이후로 계속 되는 고장 작은 고장이 모이고 모이면<br /> 결국 큰 사고로 이어지는건데 민영화에 혈안이 되어 관심조차 가지지 않는군요.
이런경우 제대로 대응 하려면 정직원 차장, 고급 정비 엔지니어 등 승차인원 더 필요해요. 탑승인원에 비해 승무원 부족하죠. 위에서는 오로지 인원감축 비용절감 .... 줄여보고 큰사고 문제 없으면 그대로 밀어부치고...<br /> 인원부족 문제는 심각할 정도죠... 둘이서 할일 혼자서 하는 경우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