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과점시장에서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잘해줄 일이 없죠.<br />
그래도 아직 일말의 정이 남아서인지<br />
일본이나 미국기업보다는 우리 기업이 시장지배자가 되는게 낫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br />
<br />
어쨌든 사람의 생명을 담보하는 물건을 만드는 회사인데<br />
안전과 내구성에 대해서는<br />
법규에서 정한 기준치를 한정된 조건하에서만 기술적으로 교묘하게 만족시키려 하지 말고<br />
그 이상의 노력을 기울
오래 전 부터 이 문제는 야기되어왔는데...<br />
그 때 마다 현다이에서...<br />
수출차량과 차별을 두지 않는다고 선언(?)해 왔습니다.<br />
그리고...<br />
비밀리에...작업을 해왔죠.<br />
지금이 어느 때인데...이런 식으로 눈가리고 아옹(?)을 하려는지...<br />
정말 안타깝습니다.<br />
아직도 차량을 파는 영맨 중에는...<br />
국산차를 사 줘야 애국이이니 어쩌니 하는 사람이
성순님 그렇죠.. 쩝<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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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저노마들 정신차려서<br />
예전에 볼보세븐업이나<br />
벤츠 절벽추락후 운전자 기어나오는 영상들을<br />
국산차에서 볼 수 있기를,<br />
그래서 전세계 사람들에게 자동차는 메이드인 코리아가 최고라고 <br />
자랑할 수 있는 그때가 오면 좋겠습니다.
이걸 보고도 대부분 사람들은 전혀 마음이 움직이질 않습니다.<br />
그냥 현까들이 올린 글로 생각을 한다는 것...<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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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회사도 똑같아'<br />
'그래도 현기가 나아'<br />
'중고차값을 생각하면...'<br />
'대안이 없다'<br />
'대우 똥차'<br />
'애국'
보이는것 이외에 강판도 아연도금이니 뭐니 하는데 그것보다는 고장력강판의 사용 비율이죠.<br />
유럽이나 일본 미국의 메이커들은 고장력강판 비율을 공개하고 어떤 부위에 어떤 강판이 사용되었는지<br />
등을 공개 하지만 현기는 그것이 없죠. 외피야 깨지는 frp로 만들어도 됩니다만<br />
승객이 타고있는 부분의 세이프티존강판은 안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br />
단지 임팩트바가 어쩌구는 별의미 없습니다.<br />
철판 두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