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소비자고발 - 내차가 썩고 있다 보셨습니까?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7-14 21:09:46
추천수 3
조회수   3,152

제목

소비자고발 - 내차가 썩고 있다 보셨습니까?

글쓴이

류철운 [가입일자 : 2000-03-27]
내용
Related Link: http://news.naver.com/main/read.nhn

트라제, 산타페등 차체 결함으로 썩어가는 내용과 그나마 항의 하는 고객에게만

수리를 해주던 보상도 20011년 11월 24일에 중단 시켰다고 합니다.

리콜이 안되는 이유는 안전상의 문제가 아니라서 방법이 없다고함(국토부 공무원)

수출용은 산타페등 43만대에 대해 리콜을 해줌.

지금 내수용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가서 항의하면 새차사라고 비아냥 거린답니다.



YMCA에서 2일만에 3천여건의 신고 접수(삼성자동차는 단 한건도 없었음)

현기차 수출용 차량은 완벽한 하부코팅과 방청 처리로 부식을 무기한 보장함.



내수용 차량은 2011년 연식에서만 아연도금 강판 장착함.



삼성자동차는 도색, 언더코팅, 방청재 도포등 내수용차량도 제대로 처리함.

도색, 방청, 언더코팅등 생산라인 공정을 보여줌.





트라제, 산타페등 차량 부식으로 피해보신분들은

YMCA집단 소송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영상은 저작권때문에 SBS뉴스링크로 대체 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류철운 2012-07-14 21:29:33
답글

http://www.kbs.co.kr/1tv/sisa/1004/vod/1960192_21669.html<br />
<br />
로그인 하시면 방송 보실수 있습니다.

차진수 2012-07-14 21:30:15
답글

하루이틀도 아니고 현기차의 불량뉴스가 매일 나와도 그걸 구매하는 호갱님들이 줄지않는한 현기스러움의 <br />
<br />
정책이 바뀌지는 않겠지요.

류철운 2012-07-14 21:34:42
답글

내수고객 대응하는 태도는 용산 용팔이와 다를바가 없습니다.<br />
<br />
현기차의 진정한 고객은 고위 공무원과 국개의원 뿐입니다.

박진수 2012-07-14 22:36:53
답글

13년된 제 란돌이도 썩지 않았는데.. 암튼 현기차 차맹그는 기술은 알아줘야 합니다.

이종호 2012-07-14 22:41:44
답글

제 기아 스포티지도 6년밖에 안되었는데 하체 부식이 심각했지만 무상으로 땜질처리 해주더군요...ㅡ,.ㅜ^

권윤길 2012-07-14 23:12:07
답글

11년식부터 아연 도금을 한다는데 그것도 단지 했다는 것인지 수출용과 동일한 micron으로 도금을 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연 도금만큼 발주자의 QC 의지에 따라서 micron이 천양지차인 것도 없으니까요. 내수 1회 아연 도금, 수출용은 3회 아연 도금? ㅡ.ㅡ

이태봉 2012-07-14 23:13:32
답글

아연도금이 아연실색... 이군요 ㅠ.ㅠ

김순철 2012-07-14 23:32:02
답글

현기차의 특징이라면 뭐니 뭐니해도 쉽고빠르게 부식진행이 된다는거....<br />
고로 현기차는 도적넘 심보아니겠어?

김도형 2012-07-14 23:33:23
답글

송전탑의 철구조물은 절대로 녹슬지 않죠.<br />
그게 아연도금때문인데 그걸 돈때문에 안하는 겁니다.<br />
상식이 없는 놈들이죠.

남두호 2012-07-14 23:56:19
답글

르삼은 신가교 불소도장이 기본이죠.. <br />
3는 옵션인지 몰라도.. <br />

류철운 2012-07-15 00:06:12
답글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내수와 수출 차량은 같다고 우기던 분들 다 어디로 가셨는지....

이상규 2012-07-15 00:20:57
답글

별 소용 없을겁니다. 현기차 사는 분들에게 중요한건 그런게 아니거든요.<br />
어찌됐든 현기차가 그나마 제일 낫다고 하실겁니다.

조한철 2012-07-15 01:20:24
답글

현빠들 저번에 심하게 까여서 댓글놀이 안 할겁니다.

김도형 2012-07-15 02:46:41
답글

소비자고발에 나온대로 2000년 초에서 중후반까지 부식대책없이 걍 맹글었던 차들의 <br />
문제가 심각하게 붉어지자 2011년 부터 차값도 올리면서 아연도금적용을 확대했군요.<br />
지금 나오는 신차들 누가한번 세세하게 분석해 주면 좋으련만...<br />
그런 소비자 편에 서는 편파적인 미디어가 없네요.

이지강 2012-07-15 07:33:38
답글

문제는 그분들이 현빠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br />
정말 짜증나는 놈들인 것이 작년에 수출/내수 동일하다고 언플하더니 그게 딱 전체 적용한 시점하고 맞아가네요...

류철운 2012-07-15 09:47:46
답글

이게다 내수시장 독과점으로 만들어준 정경유착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김기홍 2012-07-15 10:12:27
답글

아무리봐도 안사는게 답

varuna21kr@yahoo.co.kr 2012-07-15 10:56:15
답글

사주는 사람들이 있는 한~~~~~never ending

이승현 2012-07-15 11:22:10
답글

그런데 현기 까시는 와싸다분들 가지고 계신 차량이 현기차

이종성 2012-07-15 12:20:27
답글

휀다 부분 녹슬고 떨어져 나간 차들 보면 현대차,,<br />

남두호 2012-07-15 12:24:45
답글

다시 보기로 보았습니다..<br />
비슷한 시기에 미국으로 수출된 현대차량..<br />
하부의 언더코팅이 놀라울 정도로 잘 되어있더군요..<br />
따로 돈을 들여서 언더 코팅을 해도 그보다는 잘 나오기 힘들 정도로 보였습니다..<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