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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제, 산타페등 차체 결함으로 썩어가는 내용과 그나마 항의 하는 고객에게만
수리를 해주던 보상도 20011년 11월 24일에 중단 시켰다고 합니다.
리콜이 안되는 이유는 안전상의 문제가 아니라서 방법이 없다고함(국토부 공무원)
수출용은 산타페등 43만대에 대해 리콜을 해줌.
지금 내수용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가서 항의하면 새차사라고 비아냥 거린답니다.
YMCA에서 2일만에 3천여건의 신고 접수(삼성자동차는 단 한건도 없었음)
현기차 수출용 차량은 완벽한 하부코팅과 방청 처리로 부식을 무기한 보장함.
내수용 차량은 2011년 연식에서만 아연도금 강판 장착함.
삼성자동차는 도색, 언더코팅, 방청재 도포등 내수용차량도 제대로 처리함.
도색, 방청, 언더코팅등 생산라인 공정을 보여줌.
트라제, 산타페등 차량 부식으로 피해보신분들은
YMCA집단 소송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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