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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악의 as센터 경험.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7-04 22:06:56
추천수 1
조회수   1,745

제목

최악의 as센터 경험.

글쓴이

권영완 [가입일자 : 2003-08-16]
내용
다시 떠올리는 자체가 고역이지만...





'캠'씨가 만든 ㅇㅇ라는 cdp를 2010년 말경에 신품 구입했는데 전혀 흥미를



끄는 놈이 아니어서 한 50시간이나 들었을까 그리고 구석 자리로 퇴출.



근래 아들 놈이 부전자전의 취향을 드러내기에 장터에 모회원님께서 내놓으신



온쿄 919THX 리시버앰프를 감사히 영입해서 역시 자리를 찾지 못해



구석에 내쳐진 알텍510 스피커를 물려 아들방으로 하사했더니 이 세놈의(실은



두놈이겠죠) 단합된 힘이 오히려 거실의 메인을 압도할 지경....





근데 역시 젤 부실해 뵈던 놈이 자리 찾아준지 열흘도 안되 뻗어 버렸구요.



as 보냈더니 실사용 100시간이나 갓 됐을까 하는 물건의 as비용이 10만원.



신경전이 말싸움이 되고, 말싸움 끝에 고약한 언사가 피차 좀 오가고, 결국엔



안 고칠테니 쓰레기통에 쳐넣든 되돌려 보내든 맘대로 하라고 하고는 전화통을



내던졌는데, 다음날 아침에 마무리는 해얄것 같아서 다시 전화했서 돌려 보내라고



했더니 (다시 약간 언쟁이 있었지만...) '버리라면서요!!'라는 상상을 초월하는



도전도 받고 '아침부터 전화해서 어디서 꼬장부리는거냐?' 라는 인생에서 전무후무할



소리도 들어보고 그리고 그저께 착불 반송.그리고 인천의 동호회원님들이 알만한



음향기기 수리점에 보냈더니 그 분의 영역에서는 수리불가!!(실은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그 물건과 상면 안해도 되어서리~~^^*)





수리점에서 되가져 가라고 연락이 왔는데 걍 알아서 처리하세요라고 말하고 말



작정입니다. 이젠 '캠'자만 들어도 구토가 치밀어 오네요.



(며칠동안 나이 먹어 어떻게 언행을 했기에 이런 도전을 받았을까 복기에



재복기, 반성에 재반성을 거듭했더니 이제사 글이라도 남길만큼 안정이 됐습니다.



그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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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훈석 2012-07-04 22:18:08
답글

그 수입사 이름이 뭐더라 저도 예전에 실장인지 팀장인지 하도 열받게 히길래 찾아가서 입을 찢어버릴려고 갔더만 신품으로 교체해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네요<br />
모던쇼트.캐임브릿지오디오 수입사 맞지요 아박이군요<br />
아박이라는 회사입니다 소비자를 거지로 아는 더러고 치사스러운 회사입니다<br />
그이후로는 아박에서 절대 물건도 구매를 안하지만 캐임부릿지와 모던쇼트제품도 구매를 안합니다

권영완 2012-07-04 22:18:59
답글

행여 다른 유저분께 누가 될수도 있겠다 싶어 기기명을 삭제했습니다.

hansol402@yahoo.co.kr 2012-07-04 22:22:38
답글

AS센터 가실때 야구방망이를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아무말 없이 어깨에 메고는 "나랑 통화한 잉간 나와"

moolgum@gmail.com 2012-07-04 22:23:47
답글

자자에 있는 러시아 실랑이를 참고하심이..... ^^

권영완 2012-07-04 22:25:03
답글

수입사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as센터였는데 저랑 언쟁을 벌이던 분이 아닌 다른 분과 마지막 통화(그래봐야 총 3통)를 했는데 이 양반은 얼마나 속사포처럼 쏘아 대던지 저는 '여보세요'란 말만 몇 번 내지르다 그냥 '돌려 보내라'는 외마디 비명만 지르고는 끊고 말았네요.

권영완 2012-07-04 22:29:28
답글

훈석님의 거지취급이란 말씀 네 딱 맞아요. 애프터 서비스란 말이 왜 있냐? 그랬다가 완전 거지 취급<br />
당했습니다. 정해진 가격 깎는 찌질이란 그런 투의 말이더군요.

박현진 2012-07-04 22:41:51
답글

그때는 싸우지 마시고 소비자보호원에 넣으세요. 조용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이종근 2012-07-04 22:42:04
답글

음.. 전 머 싸우진 않긴 했지만 어쨌든 한심했던 기억..<br />
예전 C사 DVDP 쓸 때 약간의 이상 증상이 있어서 AS를 맡겼더랬죠.<br />
결국 칩 하나를 교체해서 그 증상은 해결되긴 했습니다.<br />
AS 기간 중이라서 별다른 페이는 내진 않았구요.<br />
<br />
근데 그 얼마 뒤에 본사 홈피를 뒤져보니 그 모델 펌웨어 업데이트가 하나 올라와 있더라구요.<br />
펌웨어 내용 보니 제가 AS 맞겼던 그

권영완 2012-07-04 22:48:45
답글

무상 As기간은 이미 지난거구 전 기간은 지났는건 인정하고 사용도 안한 기기가 얼마나 부실한 만듦새여서 핵심칩이 나가냐 이거였으니 소보원에 가봐야 이미 법적으로 저의 패죠.

이승환 2012-07-04 22:55:33
답글

위에분은 실제로 소보원에 넣으시고 해결을 잘 보셔서 글을 남기셨는지 모르겠지만 소보원은 조용하게 해결해줄 힘이 없습니다. 판매처에 애원하듯이 중재 비스무리하게 하다가 소비자 한테 안된다는데요.. 다른방법을 알아봐야할것 같습니다. . 이걸로 끝<br />
요즘 판매자들도 그런 사실을 다 알아서 소보원 고발한다 그럼 콧방귀 뀌는 현실이죠

권영완 2012-07-04 22:56:25
답글

칩(Ic칩이 나갔다구..) 하나값이 너무 비싼거 같으니 사용도 안한기기(전문가이시니 보면 아실거 아니겠냐 이런 대화) 고장 났으니 좀 저렴하게 수리해 주시면 안되겠냐? 그러다 완전 찌질이 취급 ㅠㅠ

최성민 2012-07-05 01:52:17
답글

캠씨가 누구죠?... 어딘지를 모르겠네

최수혁 2012-07-05 02:33:55
답글

하루를 만나도 십년은 만난듯한.... 이라는 광고 카피를 쓰는 회사와 이름이 같을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br />
<br />
고장날듯 말듯한 내 기기도 그쪽인데... 우얄꼬?

zerorite-1@yahoo.co.kr 2012-07-05 06:47:06
답글

ㄴㄴ댓글에 '다리' 라는 이름이 나오네요 ^^;

고영민 2012-07-05 08:39:56
답글

(((((( 위에분은 실제로 소보원에 넣으시고 해결을 잘 보셔서 글을 남기셨는지 모르겠지만 소보원은 조용하게 해결해줄 힘이 없습니다. 판매처에 애원하듯이 중재 비스무리하게 하다가 소비자 한테 안된다는데요.. 다른방법을 알아봐야할것 같습니다. . 이걸로 끝 <br />
요즘 판매자들도 그런 사실을 다 알아서 소보원 고발한다 그럼 콧방귀 뀌는 현실이죠 ))))))))) <br />
--정확히 빙고..!......<br />
<br />
국내

고영민 2012-07-05 08:50:31
답글

그리고 내입장에서 봤을때 "합리적이지 않다," 고 해서 <br />
속된 표현으로 꼬장부리거나. 큰소리치며, 진상 이라고나할까요? <br />
그런 방법으로 해결하려는 시기는 지난것 아닐까요? <br />
그러면 그들은 더더욱 빗장을걸려고 할겁니다, 규정을 앞세우면서..<br />
<br />
지식인답게.문화인답게. 논리에입각해서 그네들을 설득시켜야 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듭니다,<br />
"아..! 입장을 바꿔

고영민 2012-07-05 12:37:56
답글

내 이름하고 똑같네.

고영민 2012-07-05 16:58:49
답글

엥.???...???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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