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살펴보니 자동차의 납축전지가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충방전 효율이 떨어져서<br />
밧데리를 충방전 하는데 제네레이터에 추가적인 부하가 걸려 연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원리네요.<br />
시가잭에 꼽은 장치에서 마이크로펄스를 발생시켜 밧데리 전극을 깨긋하게 유지시켜준다는 것이구요.<br />
최대 13%연비 향상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원리적으로 이해가 갑니다.<br />
전해 콘덴서는 아니군요. <br />
만
그리고 본 상품을 구입하면 아마??? 연료 절감 운전 방법 같은 카달로그를 같이 주지 않을까 생각되는데...<br />
이것도 위약효과가 있으므로 모르게 달거나 위약을 달아서 임상시험 해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br />
택시기사들이 달면 그때 달아도 늦지 않을듯...
알터네이터가 용량이 딸리는 경우라면 공회전이면서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특별한 상황일텐데, <br />
납축전지가 완충역할을 못할 정도면 저런장치 도움 받기 보다는 교환해야 맞겠죠. <br />
공회전보다 조금만 더 높아도 순정 상태에서는 알터네이터 용량을 넘길 일이 없습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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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거잭 휴즈가 보통 15A ~ 20A 인데, 납축전지가 아무리 갖다버릴 수준이라도 순간 방전전류가 <br />
이 수치의 적어도 수십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