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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의 좀 편향적인 언론 노출이 이유가 있었네요.
다음이 제발 삽질 좀 그만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 광고비 네이버 광고비 300만원이면 다음은 30만원이 안 됩니다.
이러다가 다음이 네이트처럼 될 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 기사 아랫부분입니다.-
법조계의 한 인사는 "당시 대법원이 독점규제에 대해 명확한 이해 없이 가혹한 기준을 설정한 뒤 이를 바탕으로 이명박 정부 들어 엄정한 판례를 쌓아왔다"고 말했다. 다른 관계자는 "이 판결 이후 독점거래법 전반에 엄격한 기준이 적용돼 왔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대법원 선고가 예정된 NHN의 판결이 주목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번 소송에서 NHN이 승소할 경우 대기업의 독과점 횡포를 막을 수 있는 시장지배적 사업자의 지위남용이 사실상 무력화될 것으로 법조계는 예상했다.